(주)가온누리코리아, 2021한국인이신뢰하는브랜드1위 '비닐제조' 부문 대상 수상

입력 2021-01-06 13:15   수정 2021-01-06 13:16



(주)가온누리코리아(킹스봉, 대표 김진환)는 한국브랜드대상이 주관하는 2021한국인이신뢰하는브랜드1위 다양한 스타일과 패키지의 가정용 비닐 제조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한국인이신뢰하는브랜드1위는 책임감 있는 태도로 고객에게 우수한 품질의 상품 및 서비스 제공을 위해 노력한 기업에게 한국브랜드대상이 수여하는 상이다.

(주)가온누리코리아는 99년 설립된 세종기업을 전신으로, 기술과 노하우를 전수받아 2015년 가온누리비닐로 사명 변경, 2019년 (주)가온누리코리아로 법인전환 되었다. (주)가온누리코리아는 ‘리사이클이 가능한 비닐 제조’라는 사업 목표를 가지고 깨끗하고 분리수거가 쉬운 품질좋고 튼튼한 비닐 생산을 위해 나아가고 있다.

20년 전통의 비닐제조 노하우와 젊은 대표의 트랜디함으로 남녀노소 나이대에 관계없이 모두가 찾을 수 있는 비닐을 제조하고 있으며, 친환경적인 비닐 제품을 지속적으로 연구하고 개발하여 소비자의 편리하고 안락한 삶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주)가온누리코리아의 비닐의 경우, 식품사용 가능한 인증서를 보유하고 있으며, 시중에서 가장 많이 사용하는 비닐부터 150 cm사이즈의 대용량 비닐까지 사용 목적에 따른 다양한 소비자의 선택권을 존중한다.

기존 일반 배접봉투의 경우 사용하고 남은 잔량이 지저분하게 보관되는 경우가 있다. (주)가온누리코리아는 이러한 문제점을 해결하기 위하여 인박스 패킹을 제작하여 한 장씩 티슈처럼 뽑아쓰는 비닐을 제공한다. 이를통해 이용자 입장에서는 휴대와 보관 모두 편리한 비닐을 제공한다.

또한 (주)가온누리코리아는 재고부담과 초기자금이 필요없는 위탁가맹사업을 진행하여 청년창업에 힘쓰고 있다. 이를 통해 이루어지는 수익금의 일부는 여러 후원사를 통해 기부금으로 전달되고 있어 다양한 사회적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한국브랜드대상은 “그저 이득을 추구하는 것이 아닌 사용자를 위해 늘 노력하는 (주)가온누리코리아의 노력에 박수를 보낸다.”라며 “앞으로도 늘 신뢰할 수 있는 기업으로의 성장을 응원한다.”고 전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