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신강림' 차은우, 서툴러 더 설렌다…초보 사랑꾼 매력 '만개'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입력 2021-01-07 08:16   수정 2021-01-07 08:17

'여신강림' 차은우, 서툴러 더 설렌다…초보 사랑꾼 매력 '만개'

여신강림 (사진=방송캡처)


차은우가?서툴지만?직진하는?초보?사랑꾼으로?거듭나고?있다.?

차은우는?지난?6일?방송된?tvN?수목드라마?'여신강림'?7회에서?사랑과?우정?앞에?선?냉미남의?자연스러운?변모를?리얼하게?그려내며?눈길을?끌었다.?

이날?방송에서?수호(차은우)는?자신만의?방법으로?주경(문가영)을?향한?마음을?내비쳤다.?수호는?주경에게?같이?공부하자며?데이트?아닌?데이트?신청을?하는?것으로?은근한?마음을?드러냈다.?이어?주경을?따라간?야구장에서?경기를?보며?환호하던?중?얼떨결에?그녀와?손을?맞잡고?멋쩍어하는?등?귀여운?모습으로?시청자들의?입?꼬리마저?씰룩이게?만들었다.?그런가?하면?주경이?그녀에게?반한?야구선수?형진(정건주)에게?얼떨결에?휴대폰?번호를?내주자,?질투에?불타?리액션을?폭발하기도.

다소?어설프지만?진심?어린?수호의?직진?행보는?계속됐다.?엄마가?내다버린?화장품?때문에?쓰레기?봉투?앞에?앉아?서럽게?우는?주경을?보곤,?따뜻한?말들과?행동으로?어루만졌다.?급기야?집앞에?다시?데려다주던?길,?그녀의?머리에?예쁜?핀을?꽂고?달아나는?수호의?모습은?안방극장의?설렘?지수를?최고조로?끌어올렸다.?

수호는?주경뿐만?아니라?서준(황인엽)에게도?조금은?마음을?연?듯?보였다.?아픈?엄마의?일로?어렵게?감사?인사를?전하는?서준에게?능청스럽게?대하며?둘?사이?팽팽한?긴장을?덜었다.?또한,?주경에게서?형진을?떼어놓기?위해?서준과?한마음?한?뜻으로?야구팀을?응원할?땐,?절친한?친구들의?해맑은?순간을?리얼하게?그리며?보는?이들의?미소를?자아냈다.?

그러나?이날?방송?말미에는?수진(박유나)과?수호의?사이를?오해한?주경과,?"솔직히?야구?말고?임주경?좋아져서?왔다"는?서준의?돌직구?선언이?이어져?향후?수호의?사랑과?우정이?또?어떤?위기를?맞게?될지?긴장감을?높였다.?

차은우는?사랑과?우정의?감정을?자신만의?방식으로?표현하는?수호?캐릭터에?깊이?빠져든?모습이다.?특히,?친구?태훈(이일준)은?물론?모르는?학생한테까지?좋아하는?사람이?있다는?사실을?당당하게?말하지만,?정작?좋아하는?주경?앞에선?어색하고?조심스러운?초보?사랑꾼의?'서툰?매력'을?섬세하게?그려내?시청자들을?매료시켰다.?매회?수호?캐릭터의?입체적인?매력을?열연하며?빛을?발하고?있는?차은우의?남은?활약상에?관심이?쏠린다.?

한편?차은우가?출연?중인?'여신강림'?8회는?오늘(7일)?오후?10시?30분?방송된다.?

김나경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