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람피면 죽는다' 조여정 앞 꼬리 잡힌 고준X정상훈, '죄인 모드' 포착

입력 2021-01-07 11:29   수정 2021-01-07 11:30

바람피면 죽는다 (사진=KBS 2TV)


‘바람피면 죽는다’ 조여정 앞 죄인 모드로 초 긴장한 고준, 정상훈의 모습이 포착됐다. 고준의 변호사 사무실 캐비닛에서 연우를 찾은 조여정이 두 사람을 소환한 것. 그들 앞에는 정체를 알 수 없는 차와 과일까지 준비되어 있어 마치 ‘최후의 만찬’을 떠오르게 한다. 또한 무시무시한 칼 세트를 손질하는 조여정의 모습도 포착돼 과연 고준과 정상훈이 목숨을 부지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KBS 2TV 수목드라마 '바람피면 죽는다' 측은 7일 강여주(조여정 분)와 한우성(고준 분), 손진호(정상훈 분)이 마주 앉은 모습이 담긴 스틸을 공개했다.

지난 9회에서 우성은 자신의 변호사 사무실을 방문한 고미래(연우 분)을 발견하고 난감한 상황에 빠졌다. 게다가 여주까지 불시에 우성의 사무실을 방문해 우성은 진퇴양난의 위기에 직면했다. 그는 나가려는 미래를 캐비넷에 숨겼지만, 눈치 빠른 여주가 단번에 미래를 찾아내는 ‘공포의 숨바꼭질’이 9회 엔딩을 장식하며 극한의 숨멎 소름을 유발했다.

공개된 사진엔 새빨간 호피 무늬 상의를 입은 여주의 모습이 시선을 강탈한다. 그녀가 키우는 온갖 독초가 가득한 테라스에 모인 여주, 우성, 진호. 세 사람 사이 극한의 긴장감이 흐른다. 여주는 우성을 쏘아보며 의문의 차를 건네고 있고, 우성과 진호는 두 손을 모으고 ‘죄인 모드’로 여주의 눈치를 살피며 있다.

그런가 하면 여주가 무시무시한 칼들을 늘어놓고 정성스럽게 손질하는 모습도 포착됐다. 천으로 칼날을 닦는 여주의 눈빛에는 등골을 오싹하게 만드는 서늘함이 녹아 있다. 멀리서 고무장갑을 낀 우성이 공포에 떨며 여주를 지켜보는 우성의 모습도 공개된 가운데, ‘바람피면 죽는다’는 신체 포기 각서를 쓰고 결혼한 우성이 목숨을 부지할 수 있을지 궁금증을 끌어올린다.

‘바람피면 죽는다’ 제작진은“10회에서 우성은 자신의 사무실 캐비닛에 숨은 미래를 발견한 여주에게 추궁을 받으며 죽음의 공포에 떨 예정”이라며 “우성이 아찔한 죽음의 위기에서 벗어날 수 있을지 오늘 방송을 통해 확인해 주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바람피면 죽는다’는 오로지 사람을 죽이는 방법에 대해서만 생각하는 범죄 소설가 아내와 ‘바람피면 죽는다’는 각서를 쓴 이혼 전문 변호사 남편의 코믹 미스터리 스릴러로, 죄책감을 안고 나쁜 짓을 하는 어른들에 대한 파격적이고 강렬한 이야기를 선보인다. ‘넝쿨째 굴러온 당신’, ‘황금빛 내 인생’ 등 연출력을 뽐낸 김형석 PD와 지상파 첫 시즌제로 큰 사랑을 받았던 ‘추리의 여왕’의 이성민 작가가 의기투합했다.

‘바람피면 죽는다’는 온라인 방송영화 플랫폼 웨이브(wavve)가 투자에 참여했으며, 본 방송과 동시에 온라인에서는 웨이브 독점으로 VOD가 제공된다.

김나경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