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16일~17일 코엑스 호주유학박람회 개최, 호주대학교 입학 및 영주권유학 상담

입력 2021-01-09 09:00  



호주는 영어권 국가이며, 학업을 하면서 동시에 합법적으로 아르바이트를 할 수 있어 호주유학, 호주어학연수, 호주워킹홀리데이로 호주에 있을 경우 해외경력을 쌓거나 영어공부를 하는데 있다. 또한 호주에서 영원히 거주할 수 있는 호주영주권을 취득할 수 있는 기회가 있다.

날로 늘어가는 조기유학 붐에 힘입어 좋은 교육시스템 그리고 유학생복지에 힘쓰는 호주로 조기유학을 원하는 학부모들이 증가하고 있다. 이에 부응하기 위해 유학도 하고 영주권도 딸 수 있는 일석이조의 나라 호주에 대한 정보를 다루는 전문적인 호주유학 박람회가 1월16일(토)~1월17일(일)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된다.

호주 국토는 한국보다 약 78배 넓어 천혜의 자원을 가지고 있지만 인구는 약2,700만 명에 불과하다. 즉, 인력이 부족하여 천혜의 자원을 다 누리며 살기엔 너무 큰 나라라고 볼 수 있다. 이 때문에 호주는 많은 이민자와 유학생들을 받아들여 필요한 인력을 충당한다. 또한, 호주는 코로나바이러스 여파로 국경을 봉쇄하고 있어 매일 새롭게 추가되는 코로나바이러스 확진자수가 한자리수에 그칠만큼 안전하다.

28번째로 개최되는 코엑스 호주유학 박람회는 1월16일(토)과 17일(일) 양일간 코엑스에서 개최되며 호주유학 박람회에서는 호주 영어학교, 조기유학 공립, 전문대학 등 호주대사관 인가 공인 유학 전문가 자격증(PIER: Professional International Education Resources) 을 보유한 호주유학 전문가들이 1:1로 상담을 제공한다.

지역의 선택, 학교선택은 물론 호주 내에서의 생활정보까지 총 망라하여 제공할 예정이라 참가자들은 정확한 정보습득은 물론 무료 수속, 무료 항공권제공, 특정영어학교 학비 스페셜 장학혜택 등의 여러가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 호주워킹홀리데이 비자를 당일 무료로 신청 대행을 할 수 있다. 이밖에도 호주영주권 취득을 위한 호주이민법 변경에 따른 호주유학 후 영주권 취득 방법에 대한 것들 또한 호주전문가들로부터 상담을 받을 수 있다.

또한, 호주명문대학교인 ANU 호주국립대학교, 맥쿼리대학교, 뉴카슬대학교 등 개인별 맞춤 전문 상담을 통해 입학전략을 제공하고, 전공별 맞춤 호주명문대학교 입학방법 및 호주대학교 장학금 신청 여부를 확인할 수 있으며, 장학금 신청 서비스를 제공 받을 수 있다.

이와 더불어 호주대학교 정식인가 TNE 프로그램 (Transnational Education Program)을 통해 국내에서 1학년 학업 후 호주대학교 경영학, 호텔경영학, IT 정보통신, 회계학 등 학사 2학년으로 편입을 보장하는 유니센터 관계자도 참석하여, 호주대학교에 보다 수월하고 저렴하게 편입할 수 있는 자세한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며, 개인별 상담도 진행할 계획이다.

각 유형별 호주유학 관련 상담은 다음과 같다. 호주요리유학은 호주 전 지역 요리학교 유학상담, 호주호텔유학은 호텔취업을 위한 호텔학교 유학 상담, 호주정규유학은 명문대학교, 호주이민유학은 영주권학과 개인별 맞춤 상담(회계, IT, 간호 등), 호주국립대학은 호주 국립 TAFE 입학상담, 호주어학연수의 경우 장/단기 어학연수 및 장학혜택이 가능하다.

이 밖에도 워킹홀리데이로는 워킹홀리데이 알차게 보내는 방법, 호주생활 (일자리, 숙소, 지역정보 등) 정보를 공유할 예정이다.

1월16일(토)~17일(일)에 개최되는 호주유학 호주어학연수 호주영주권유학 박람회 참가신청 및 자세한 사항은 네이버에 ‘코엑스 호주유학박람회’로 검색하여 제28회 코엑스 호주유학박람회 사이트를 접속한 뒤 확인할 수 있다.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참가신청을 통해 코엑스 박람회장에 입장이 가능하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