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달고파? 일단 시켜!' 신동엽-현주엽-이규한, 첫 만남부터 "일단 시켜"

입력 2021-01-14 18:07   수정 2021-01-14 18:08

배달고파 일단 시켜 (사진=MBC)

MBC ‘배달고파? 일단 시켜!’에서 소문난 ‘맛잘알’ 신동엽, 현주엽, 이규한의 첫 만남이 공개 된다. 미식에 일가견이 있는 세 사람이 첫 만남부터 배달 음식을 양껏 시켜 먹는 모습이 포착돼 눈길을 모은다.

미식가 신동엽은 배달 앱을 단 한번도 사용해본 적이 없는 의외의 ‘배린이’임을 고백하며 배달 음식 맛에 대한 의구심을 드러냈다. 그런 그가 배달의 신세계를 접하고 기대 이상의 배달 음식에 맛에 격한 감동을 드러냈다고 해 기대를 모은다.

오는 16일 토요일 밤 9시 50분 첫 방송되는 MBC 파일럿 예능 ‘배달고파? 일단 시켜!’에서는 신동엽, 현주엽, 이규한이 첫 녹화 전 만남의 자리에서 배달 음식을 시켜먹는 모습이 공개 된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이미 연예계에서 미식가로 정평이 난 신동엽과 요즘 예능 대세로 떠오르며 바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현주엽, 그리고 미식이라면 빠질 수 없는 이규한까지 연예계 대표 ‘맛잘알’들이 한 자리에 모여 궁금증을 끌어올린다.

혼자 산 지 16년 차인 ‘혼자남’ 이규한은 거의 매일 배달을 시켜먹는 ‘배달 경력자’로 배달 앱 속 또 다른 자아(?)인 ‘배달 부캐’를 공개 해 모두를 빵 터지게 만들었다는 전언이다.

한편 블로그 세대인 신동엽은 “맛집 정보는 블로그에서 보는 거 아니냐”면서 현주엽과 함께 옛날 사람임을 인증하기도. 그는 “아주 맛있는 배달 음식은 없지 않나”하는 편견이 있다고 밝혔지만 자신이 알고 있던 유명 맛집을 배달 앱에서 발견하자 “배달 앱 볼만 하네~”라며 급 신뢰감을 보였다고 해 폭소를 유발한다.

이규한은 배달 경험이 없는 ‘배린이’ 신동엽, 현주엽에게 배달 앱 사용법을 알려주며 그 자리에서 직접 배달 주문 접수에 나섰다. 마치 식당에 온 듯 신동엽과 현주엽의 폭풍 주문으로 멘붕에 빠진 이규한의 모습이 웃음을 자아낸다.

주문한 음식이 배달되자 현주엽은 유감없이 먹본능을 발휘하며 단 세 입만에 그릇을 깨끗이 비워내는가 하면 놀라운 스피드로 눈 깜짝할 새 싹쓸이 먹방을 보여줬다고 해 기대를 모은다.

특히 현주엽은 “맛을 결정짓는 것 중에 하나가 양”이라는 확고한 음식 지론을 펼치며 첫 회부터 ‘먹크라테스’ 캐릭터를 구축하기도. 그런가 하면 그는 뜻밖의 충격적인 먹취향을 공개하며 신동엽과 이규한을 질색팔색하게 만들었다고 해 궁금증을 끌어올린다.

첫 만남부터 배달 먹방까지 배달 음식 완전 정복에 나선 ‘맛잘알’ 신동엽, 현주엽, 이규한의 모습은 16일 방송 되는 ‘배달고파? 일단 시켜!’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배달고파? 일단 시켜!’는 대한민국 대표 미식가, 대식가, 먹방계 샛별 5인의 생생한 리얼리뷰를 통해특급 배달맛집을 찾아나서는 국내 최초 배달 맛집 리뷰 예능이다. MC 신동엽을 필두로 현주엽, 박준형, 이규한, 셔누가 출연하며, 3부작으로 기획돼오는 16일 밤 9시 50분 첫 방송된다.

김나경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