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휴카드 결제 시 주유권 증정
한국타이어가 타이어 중심 자동차 토탈 서비스 전문점 티스테이션을 통해 2월28일까지 새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 |
이번 행사는 전국 티스테이션 오프라인 매장과 온·오프라인 연계 서비스 플랫폼 티스테이션닷컴에서 진행한다. 한국타이어의 플래그십 상품 라인업인 벤투스를 비롯해 키너지, 다이나프로까지 총 10종의 행사 상품 중 한 가지를 선택해 4개 이상 구매 시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
먼저 KB국민카드, 삼성카드, 씨티카드 등의 제휴카드로 행사 대상 타이어 4개 이상 구매 시 모바일 주유권 4만원권이 제공된다. 또 매장에 직접 방문하지 않아도 타이어 교체가 가능한 비대면 교체 서비스인 '스마트픽업서비스'와 새 타이어로 보상해주는 '스마트안심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
스마트픽업은 소비자가 원하는 시간, 지정한 장소로 전문 드라이버가 방문해 직접 차를 수령하고 타이어 교체 작업 후 되돌려주는 서비스다. 스마트안심은 소비자가 티스테이션에서 타이어를 구매·장착 후 1년또는 1만6천㎞ 이내에 주행 중 파손된 타이어를 동일한 제품의 새 타이어로 무상 교체해주는 서비스다.
한편, 티스테이션은 타이어 및 경정비 전문성을 기반으로 소비자 신뢰 및 편의성을 증진할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해 업계를 선도하고 있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 롯데렌탈, 올해의 키워드 및 사업전략 공개
▶ 현대위아, 전기차 전용 열관리시스템 개발
▶ KST모빌리티, 마카롱M 택시에 방역 필터 설치
▶ 현대위아, 전기차 전용 열관리시스템 개발
▶ KST모빌리티, 마카롱M 택시에 방역 필터 설치
관련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