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설 선물은 티젠 건강 선물세트로 선봬

입력 2021-01-18 10:05   수정 2021-01-18 10:07



2021년 다가오는 설을 맞아 소중한 사람들에게 선물을 하려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

요즘 소비자들은 선물을 고를 때 아무거나 고르지 않는다. 트렌드와 가격은 물론 선물에 대한 가치까지 신경 쓰며 똑똑한 소비자로 더욱 발전하고 있다.

최근엔 ‘건강’이 트렌드로 떠오르면서 티젠은 기능성 차 선물 세트를 선보였다고 18일 밝혔다.

그중 국내 기능성 차(TEA)전문 브랜드 티젠의 프리미엄 건강 선물세트가 눈에 띈다. 티젠은 프리미엄 건강 선물세트가 활용도가 높아 설 선물뿐 만 아니라 생일, 기념일, 집들이 선물 등으로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티젠 프리미엄 건강 선물세트는 “꼼꼼한 관리와 ‘건강하게, 맛있게, 간편하게’라는 슬로건으로 소비자들에게 가치 있는 제품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된 제품”이라고 티젠 측에서 전했다. 티젠 프리미엄 건강 선물세트는 ‘유기농 새싹보리 세트’, ‘베스트티 컬렉션’ 등 인기가 많은 상품으로 구성되어 있다고 한다.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티젠 유기농 새싹보리 기프트 세트’는 해남 유기농 지배 단지에서 정성껏 키운 어린 보리잎을 위생적인 자동화 고압스팀 살균 설비로 생산하고 초미세 분쇄기로 분쇄하여 녹색이 뛰어나고 안심하고 먹을 수 있어 꾸준히 사랑 받는 제품이다.

대표적인 선물세트인 ‘티젠 베스트티 컬렉션’ 건강선물세트는 세계적으로 가장 사랑 받는 허브티와 얼그레이티를 포함한 허브 홍차 5종세트이다.

부드러운 맛이 특징인 루이보스, 마음을 편안하게 해주는 캐모마일, 기분전환에 좋은 페퍼민트, 상큼한 레몬밤, 세계적으로 많이 사랑 받는 홍차 얼그레이로 구성되어 있어 다양한 맛과 향을 느낄 수 있다는 점에서 많은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시켜 줄 수 있는 제품이다.

티젠에서는 ‘차를 통해 건강과 행복을 전달한다’라는 기업 이념을 바탕으로 티젠 공식몰에서 1월 18일부터 2월 14일까지 ’2021년 설, 티젠 프리미엄 선물 세트로 마음을 전하세요’ 설맞이 선물 기획전을 진행한다.

해당 기획전에서는 선물세트 전종 무료배송, 최대 26%할인 등 다양한 이벤트를 만나볼 수 있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티젠 공식몰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