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력적인 비주얼’ 고민시의 데일리 룩

입력 2021-01-20 13:35  


[정혜진 기자] 볼수록 매력적인 얼굴들이 있다. 아름다운 외모보다 갖기 힘들다는 매력 있게 예쁜 얼굴. 매 작품마다 얼굴을 비춰야 하는 직업인 배우들에겐 그런 외모가 더욱 강점으로 작용한다.

연예계에서도 귀하다는 ‘매력 있는 비주얼’을 자랑하는 배우 고민시. 얼굴 못지않게 독특하고 임팩트 있는 이름으로 출사표를 던진 그는 넷플릭스 드라마 ‘스위트홈’에서 까칠한 여고생 이은유 역으로 존재감을 드러낸 바 있다.

자신만의 개성 넘치는 연기를 선보이며 라이징 스타로 떠오르는 배우 고민시. 그의 데일리 룩 또한 개성 넘치고 매력적이다. 따라 하면 실패할 확률 없는 고민시의 데일리 룩을 살펴보자.

>> 컬러감 있는 룩으로 밝고 화사하게


거침없이 당찬 캐릭터를 보여준 그녀이기에 평소 강하고 시크한 패션만 선호할 거라고 생각했다면 큰 오해다. 화려한 프린트의 플로럴 드레스로 숨겨진 여성미를 드러냈다. 거기에 데님 팬츠를 레이어드하여 페미닌 캐주얼 룩을 완성했다.

또한 그는 밝고 화사한 그린 컬러의 니트와 데님 팬츠로 청순하면서도 내추럴한 매력을 보여주기도 했다. 거기에 운동화를 매치하여 꾸민 듯 꾸미지 않은 자연스러운 룩을 선보였다. 과하지 않은 데일리 룩의 정석으로 반전 매력을 보여준 그녀의 페미닌 룩을 참고하여 페미닌 룩을 연출해보자.

>> ‘운동화’로 완성한 캐주얼 룩


평소 캐주얼한 룩을 즐겨 입는 고민시. 그의 데일리 룩에서 자주 볼 수 있는 건 바로 ‘운동화’다. 그는 화이트 스?셔츠와 팬츠 셋업에 센스있는 니트 삭스 그리고 운동화를 매치하여 코지한 감성의 멋스러운 원 마일 웨어를 연출했다.

블랙 카디건에 그레이 와이드 팬츠를 착용한 심플 룩에도 스포티한 슈즈를 매치하여 꾸안꾸 패션을 완성했다. 요즘같이 집이나 집 근처에서 편하게 입을 수 있는 캐주얼 룩의 좋은 예를 잘 보여주는 고민시 데일리 룩. 그의 룩을 참고한다면 패셔너블하면서도 편한 매력이 돋보이는 룩에 대한 팁을 쉽게 얻을 수 있을 것.

>> 세련되고 시크한 블랙 룩


블랙은 항상 옳다. 가장 편한 컬러이면서 가장 멋스러운 컬러이기도 하다. 그런 블랙 컬러를 이용해 더욱 시크하고 느낌 있는 룩을 연출하고 싶다면 고민시의 룩을 참고해보자. 그는 어깨 라인이 잘 드러나는 보트넥 블랙 티셔츠에 블랙 데님 팬츠로 군더더기 없이 깔끔하면서도 섹시하고 시크한 룩을 완성했다.

또한 클래식 아이템인 블랙 레더 재킷과 데님 팬츠로 멋스러운 아웃핏을 연출했다. 블랙 룩은 일단 실패할 확률이 낮고 트렌드에 구애받지 않아 꾸준히 사랑받는 스타일이다. 블랙 아이템으로 멋스럽게 자신만의 스타일링을 즐기는 고민시의 데일리 룩을 참고한다면 한층 유니크한 윈터 룩을 연출할 수 있을 것. (사진출처: 고민시 인스타그램)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