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 디지털 광고제 '대상' 수상

입력 2021-01-19 09:40   수정 2021-01-19 09:41


우리은행이 '2020 앤어워드' 디지털광고&캠페인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했다고 19일 밝혔다.

앤어워드는 한국디지털기업협회가 주관하고 과학기술정보통신부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 등이 후원하는 국내 최대 디지털 광고계 시상식이다. 수상작은 3단계에 걸쳐 산업계 최고경영자와 외부 전문위원 등의 심사를 거쳐 선정한다.

우리은행은 2019년 1월 국내 금융권 최초로 유튜브 채널 '웃튜브(WooTube)'를 론칭했고, 지난 2년간 다양한 오리지널 콘텐츠 200여편을 공개했다. 은행원들의 솔직한 토크쇼 '은근남녀썰', 본격 경제 관념 소개팅 '초면에 실례지만', 3초 딥슬립 은행약관 ASMR 등이 있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웃튜브는 단순 광고가 아닌 고객과의 소통을 통해 우리은행에 대한 고객들의 브랜드 호감도를 높이는 데 크게 기여하고 있다"고 말했다.

윤진우 한경닷컴 기자 jiinwoo@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