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배, 그 립스틱' 로운,"나랑 연애해요" 원진아에게 직진...이현욱 양다리 밝혀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입력 2021-01-19 23:06   수정 2021-01-19 23:08

'선배, 그 립스틱' 로운,"나랑 연애해요" 원진아에게 직진...이현욱 양다리 밝혀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사진=방송 화면 캡처)

로운이 원진아에게 직진했다.

19일 오후 방송된 JTBC 월화드라마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에서는 채현승(로운)이 윤송아(원진아)에게 이재신(이현욱 분)의 양다리를 알리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윤송아는 채현승한테 남자친구 이재신이 이효주(이주빈 분)와 결혼 준비중이라는 사실을 전해들었다. 게다가 상대는 회사 창업주의 손녀인 이효주(이주빈 분)였다. 이후 윤송아는 웨딩샵에서 이재신과 이효주가 드레스를 고르고 있는 장면을 목격했다.

한편 윤송아는 이니셜을 새긴 2주년 기념 커플링까지 준비했었다. 하지만 이재신의 비밀을 알게 된 후 그의 연락을 피했다. 이에 이재신은 윤송아를 따로 불러내 "컨디션이 안 좋은 것 같은데 무슨 일 있냐"라며 걱정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재신은 혹시 자신에게 서운한 게 있는지 물었다. 윤송아는 퇴근 후에 보자는 말만 남겼다.

이후 윤송아는 이재신을 만나 "우리 만나는 거 이제 밝힐까요?"라고 물어봤다. 예상치 못한 질문에 이재신은 "회사에 말하는 거냐"라며 난감해 했다. 이어 "사내 연애면 좋게 볼 것 같지 않다. 너도 불편할 거고. 갑자기 왜 마음이 변한 거냐"라며 공개 연애 사실을 밝히기를 피했다.

윤송아는 "이제는 당당하게 연애하고 싶다. 드러내면 안될 존재처럼 보이는 것도 싫고, 2년이나 만났으면 우리가 가벼운 사이는 아니지 않냐"라고 밝혔다. 이재신과 윤송아는 연애 공개 문제로 옥신각신하다 헤어졌다.

한편 화가 치민 윤송아는 채현승을 찾아가 "그래서 뭔데. 어떻게 해야 되는 건데"라며 "내가 아는 막무가내 말고 어떻게 해야 날 이렇게 등신으로 만든 그 자식한테 조금이라도 갚아줄 수 있는 건데"라고 물었다. 이에 채현승은 "알려주면 내가 말한대로 할 거냐"라더니 "같이 해요. 나랑 연애하죠, 선배"라고 직진했다.

김나경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