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 온' 오늘부터 1일 알린 임시완♥신세경, 심쿵 유발 데이트 선공개

입력 2021-01-20 08:23   수정 2021-01-20 08:24

런 온 (사진=메이스엔터테인먼트, 콘텐츠지음)


‘런?온’이?‘오늘부터?1일’을?알린?임시완과?신세경의?심쿵?유발?데이트를?선공개했다.?잔망미?가득한?표정의?임시완과?그를?포근하게?안아주는?신세경의?달달한?케미가?한도를?초과하면서,?또다시?‘런요일’?순삭을?예고했다.?
?
JTBC?수목드라마?‘런?온’에서?담백한?고백으로?연애에?첫?발을?내디딘?‘겸미?커플’?기선겸(임시완)과?오미주(신세경).?홀로?숱하게?견뎌?온?시간?끝에?단단해진?오늘의?‘오미주’를?만나?설렘을?느끼고?다가가기?시작한?그와,?이름?앞에?붙은?수많은?수식어가?아닌?‘기선겸’?그?자체로?그를?바라보고?감정을?쌓아나갔던?그녀가,?드디어?서로의?마음을?확인하며?삽질?없는?쌍방?로맨스를?알렸다.?
?
누가?누구를?좋아해주는게?아닌?서로가?서로를?좋아하는?동등한?위치에서?출발한?이들의?연애는?과연?어떤?모습일까.?왠지?휘몰아치는?감정으로?일상이?갑자기?바뀌고?변하기보다는?그동안?유지했던?일상과?연애가?공존하는?안정감?있는?모습으로?그려질?것?같은?예감을?준다.?누구보다?자기가?지나온?시간에?떳떳하고,?이를?바탕으로?앞에?새롭게?주어진?일들을?사랑할?줄?아는?두?사람이기?때문이다.
?
이에?답하듯?오늘(20일)?본방송에?앞서?공개된?스틸?컷은?소소하게?서로의?하루에?또?다시?녹아든?겸미?커플의?데이트를?포착했다.?일평생?영화가?재밌어?본?적이?없다는?선겸은?어느새?미주?곁에서?세번째?영화를?함께?보고?있고,?본업에?충실한?미주는?영화에?집중하다가도?옆에서?잔망스런?매력을?발산하는?선겸이?사랑스럽다는?듯?토닥이며?함께하는?순간을?만끽하고?있다.
?
같이?있으면?주옥같은?대사들이?쏟아지는?커플인?만큼?한?발짝?더?가까워진?두?사람이?확신에?찬?마음을?어떻게?표현해?나갈?지도?궁금한?대목이다.?후배?김우식(이정하)을?위한?에이전트가?되기로?결심하며?인생의?2막을?시작한?선겸과?밤새?작업해?왔던?영화를?마치고?새로운?프로젝트를?찾아?나선?미주가?각자?앞에?놓인?새로운?목표를?두고?또?어떻게?전하고?어떤?따뜻한?말로?힘을?실어줄?지?역시?이들?로맨스의?관전?포인트다.?
?
제작진은?“서로를?만나?변하고?성장하는?과정이?아름다웠던?겸미?커플은?이제?각자의?마음을?오픈하고?더?힘있게?와닿는?대화로?사랑을?속삭이기?시작할?예정이다.?그렇게?기선겸과?오미주만의?방식으로?만들어?낼?두?사람의?잔망?가득한?순간들을?기대해달라"고?전했다.
?
한편 서로를?향하는?완주?로맨스?‘런?온’?11회는 오늘(20일)?수요일?오후?9시?방송된다.

김나경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