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낮과 밤' 남궁민, 마지막까지 일당백 하드캐리…또 한 번 증명해낸 믿보배 저력

입력 2021-01-20 11:12   수정 2021-01-20 11:14

낮과 밤 (사진=방송캡처)


열연으로?‘낮과?밤’을?가득?메운?배우?남궁민.?시청률을?반등시킨?일등공인인?그가?마지막까지?쫄깃한?긴장감을?선사하며?믿보배의?저력을?보여줬다.?

지난?19일?방송된?tvN?월화드라마?‘낮과?밤’에서는?도정우(남궁민)가?드디어?백야?재단의?실체를?밝혀내는?모습이?그려졌다.?

이날?도정우는?청와대?비서실장?오정환(김태우)를?협박해?알아낸?새?비밀연구소를?찾아갔다.?새로?만든?약물을?투약하려는?조현희(안시하),?공일도(김창완)와?대치하던?중?도정우에게?실험의?부작용으로?인한?뇌압상승이?일어나고?새로운?자아가?깨어나?놀라움을?안겼다.?그?역시?다른?하얀밤?아이들과?똑같이?해리성?인격장애를?겪고?있었던?것이다.?

이에?도정우가?더욱?강력해지고,?악(惡)해진?모습으로?백야?재단과?얽힌?사람들을?모두?없애려는?모습을?보이며?간담을?서늘하게?만들었다.?이에?제이미?레이튼(이청아)과?공혜원(김설현)이?본모습을?되찾길?바라며?애원하자?도정우는?자신과?조현희만?남은?채?비밀연구소에서?모두를?내보냈다.?그리고?도정우는?비밀?연구소의?폭발로?인해?흔적도?없이?사라졌다.?

그러나?드라마?말미에는,?1화?때?도정우가?표지판을?맞춰?범인을?잡은?유사한?장면과?함께?파란?사탕을?물고?있는?의문의?남자가?등장해?도정우가?살아있다고?상상할?수?있는?열린?결말을?내놓으면서?마지막까지?짜릿한?긴장감을?조성했다.?
남궁민은?복잡하게?얽히고설킨?인물?간의?실타래를?찬찬히?풀어나가는?도정우를?보다?깊이?있는?연기력으로?완벽하게?소화했다.?자신이?만든?공식으로?인해?아이들이?실험에?이용당했다?목숨을?잃었다는?죄책감과?어른들의?일그러진?욕망에?대한?분노,?진실을?밝히려는?정의감?등?복합적인?감정들을?넘치지?않게?조절하되?점층적으로?그려냄으로써?도정우?캐릭터를?단단히?구축해냈다.?

특히?두통?후?또?다른?자아인?괴물로?순식간에?변신하는?모습과?더불어?죄책감을?모르는?조현희?향한?분노와?원망을?세세하면서도?깊은?감정?연기로?표현해내?감탄을?자아내지?않을?수?없었다.?그는?연기의?톤을?자유자재로?바꿔가며?인물을?보다?입체적으로?매력?있게?그려내며?인물의?서사를?마지막까지?완벽하게?써내려갔다.?

감정신이면?감정신,?액션신이면?액션신?모든?장면에서?대체?불가한?연기력으로?사로잡은?남궁민.?지난?15회에서는?최고?시청률을?경신하며?뒷심을?발휘하는?저력을?펼쳤고,?하얀밤?마을의?긴?서사를?풀어낸?남궁민에게?‘역시?남궁민’이라는?찬사가?쏟아지고?있다.?

한편?남궁민은?‘낮과?밤’?종영?후?바로?차가작?MBC?드라마?‘검은?태양’?준비에?나설?예정이다.?

김나경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