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목! 이 책] 마케터는 잘못이 없다

입력 2021-01-21 17:53   수정 2021-01-22 02:58

매체 지형의 지각 변동, 짧아진 트렌드 주기, 정보 과잉 등으로 상징되는 초(超)연결 시대 기업의 마케팅 전략으로 ‘이너프 커뮤니케이션(enough communication)’을 제시한다. ‘임팩트는 팩트보다 강하다’ ‘최고의 플랫폼은 사람이다’ ‘새로운 빈도를 이해하라’ ‘기술은 감정을 이기지 못한다’ ‘소셜 무드가 좌우한다’ 등이다. 정보 크기의 최대화가 아니라 정보 전달의 최적화를 통해 소비자를 설득하는 능력을 높일 수 있다고 설명한다. (한국경제신문, 360쪽, 1만6800원)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