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목! 이 책] 제트코노미

입력 2021-01-21 17:52   수정 2021-01-22 02:54

1990년대 중반부터 2000년대 초반에 태어난 ‘Z세대’가 포스트 코로나 시대의 핵심 고객이자 직장 동료가 될 것이라고 강조하며 Z세대를 이해하고 포용하는 방법에 대해 소개한다. Z세대는 어렸을 때부터 디지털 매체를 접했기 때문에 유행에 민감하고 새로운 유행을 선도한다. 또 오늘날의 비즈니스 시스템은 이들의 방식에는 맞지 않기 때문에 Z세대의 사고방식에 빠르게 제대로 적응하는 기업이야말로 승리자가 된다고 말한다. (서울문화사, 352쪽, 1만5800원)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