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위스 워치메이커 태그호이어, 테니스 선수 나오미 오사카와 함께한다…새로운 글로벌 앰배서더로 발탁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입력 2021-01-22 16:38   수정 2021-01-22 16:40

스위스 워치메이커 태그호이어, 테니스 선수 나오미 오사카와 함께한다…새로운 글로벌 앰배서더로 발탁



세계 최고의 젊은 인재들이 포함된 스위스 명품 시계 브랜드 태그호이어의 홍보대사 명단에 23세의 테니스 스타 나오미 오사카가 합류했다.

세계 최고의 테니스 선수 중 한 명으로 자리한 나오미 오사카는 우승 마인드를 가진 뛰어난 운동선수이자 자신의 플랫폼을 활용해 더 좋은 세상을 이끄는 헌신적인 사회운동가로도 인정을 받고 있다.

나오미 오사카는 2013년 WTA 프로 서킷에 입단, 이후 세계에서 가장 폭발적이고 영향력 있는 테니스 선수 중 한 명으로 성장했다. 2016년 WTA 어워드에서 ‘올해의 신인’에 선정됐으며, 2018 US 오픈에서는 아시아 여성 최초의 싱글 1위 및 그랜드 슬램을 달성한 최초의 일본인 선수가 됐다. 이 승리는 2019 오스트레일리안 오픈과 2020 US 오픈에서의 2연패로 이어졌다.

나오미의 영향력은 사회 정의를 위한 선도자의 모습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더불어 그녀는 테니스 다음으로 자신의 열정이라고 표현하는 패션을 통해 자기 자신을 표현하고 있다. 나오미 오사카의 패션 감각은 테니스 게임만큼 대담하면서 눈길을 사로잡는다. 새로운 태그호이어의 시계를 통해 그녀는 한 단계 더 향상된 스타일링을 선보일 예정이며, 브랜드의 여성 컬렉션 강화에도 조력해 컬렉션 인지도를 더욱 높일 것이다.

똑똑한 전략과 경기에의 집중력, 그리고 이를 코트 위에서 발현하는 그녀의 실행력은 큰 서브와 위협적인 그라운드 게임이라는 나오미의 핵심 무기들을 완성해 준다. 이처럼 두려움이 없는 세대의 재능과 용기를 바탕으로 태그호이어에 합류하게 된 나오미 오사카, 그녀에게 정밀함과 정신력은 우승을 위한 필수 요소다. 이 것들은 태그호이어가 브랜드 창립 후 유지해 온 정신과도 같다.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스포츠 중 하나이자, 한계에 도전하고 불가능을 성취하는 선수들로부터 완성되는 강렬하고도 스릴 있는 스포츠 테니스 세계로의 합류는 태그호이어에게 있어 다시 한 번, 어려움에 굴복하지 않는 정신을 강조할 강력한 기회가 될 것이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관련뉴스

      이 기사와 함께 많이 본 뉴스

      인기 갤러리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