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식품 브랜드 혜인담, 25일부터 버스광고 본격화

입력 2021-01-22 16:45   수정 2021-07-12 16:27

㈜혜인건강의 건강식품 브랜드 혜인담은 ‘아이튼튼 키즈홍삼’과 ‘아이튼튼 락토젤리구미’ 등 두개 상품에 대해 1월 25일부터 버스광고를 전면적으로 실시한다고 밝혔다.

혜인담이 진행하는 버스 광고는 최근 일산대화역에서 서울 숭례문까지 운행하는 M7106번 광역버스와 서울지역 일반버스 60대 규모이며, 외부 및 내부광고를 진행할 계획이다.

‘아이튼튼 키즈홍삼’은 6년근 홍삼만을 엄격하게 선별하여 사용한 제품으로 홍삼을 낯설어하는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춰 홍삼을 손쉽게 접하도록 홍쪼 캐릭터를 내세워 버스 광고를 진행한다.

‘아이튼튼 락토젤리구미’는 아이들의 장 건강을 위해 유산균과 홍삼 농축액, 비타민C를 배합한 구미 젤리로 아이들의 입맛에 맞춘 제품이다. 이번 광고는 여자아이의 혀에 젤리를 올려 유쾌함을 더한 눈에 띄는 광고물로 제작했다.

혜인담 관계자는 “버스내부 광고물의 QR코드를 찍으면 바로 구매 가능한 사이트과 연동된다”고 말했다.

혜인담 ‘아이튼튼 키즈홍삼’과 ‘아이튼튼 락토젤리구미’는 현재 카카오톡 선물하기와 쿠팡, 위메프에서 각각 판매중이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