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밀의 남자' 악행의 끝판왕 이채영, 직접 뽑은 악행 BEST 3

입력 2021-01-25 12:06   수정 2021-01-25 12:06

비밀의 남자 (사진=방송캡처)


KBS 2TV 저녁 일일 드라마 ‘비밀의 남자’의 이채영이 매 회 상상도 못한 악행들로 시청자들을 기함하게 만들며 ‘악행의 끝판왕’으로 완벽히 자리매김함과 동시에 시청률 견인차 역할을 톡톡히 해내고 있다.

이에 손에 꼽을 수 없을 만큼 다양한 악행을 선보이며 안방극장을 사로잡은 이채영이 직접 ‘비밀의 남자’의 악행 best 3을 뽑아보았다.

# 악행의 시작! 최준석, 이태풍에게 접근한 유라

이채영은 먼저“나쁜 마음을 가지고 준석(이루 분)과 태풍(강은탁 분)에게 접근한 장면이 떠올랐다. 신분 세탁을 위해 금수저인 줄 알았던 준석에게 접근해 아이를 임신하고, 이후 태풍에게 접근해 태풍의 아이라고 위장하는 장면이 너무 나쁘게 느껴졌다”라고 밝혔다.

극 초반 좋은 집안의 남자와 결혼해 자신의 신분을 세탁하려는 유라(이채영 분)의 이기적인 성격과 성공을 위해 물 불 가리지 않는 캐릭터가 잘 들어난 장면으로 악행의 시작을 알렸다.

# 나영 어머니 앞에서 나영 뺨 때리는 유라

두 번째 악행으로 이채영은“나영(윤다영 분)의 어머니 앞에서 나영의 뺨을 계속해서 때리던 장면이 기억난다. 아나운서 연습 시절부터 나영에게 약이 오를 만큼 오른 유라가 어느 정도 위치에 올랐다고 생각하자 그 동안 자신을 무시하던 나영에게 복수하던 장면이다”라고 설명했다.

줄곧 흙수저 출신의 유라를 무시하던 나영이 제대로 당한 모습이기도한 이 장면은 유라의 복수심 강한 성미가 완벽히 드러나며 안방극장을 제대로 사로잡았다.

# 유정 납치하는 유라

동생인 유정(엄현경 분)을 납치한 장면을 마지막으로 뽑은 이채영은 “민우의 유전자 검사를 막기 위해 민우의 지문이 묻은 유품들을 뺏으려 유정을 납치한 장면이다. 자신의 거짓된 행동들을 감추기 위해 동생까지 납치하는 모습을 마지막 악행으로 꼽아보았다”라고 전했다.

죽은 아들 민우도, 동생 유정도 그 누구를 가족이라 생각하지 않는 유라의 악한 행동이 담긴 장면은 시청자들을 분노하게 만들기도.

이렇게 회가 거듭될수록 상상을 초월하는 악행들로 극에 긴장감은 물론 시청률까지 완벽히 끌어올리고 있는 이채영이 출연하는 KBS 2TV 저녁 일일 드라마 ‘비밀의 남자’는 평일 오후 7시 50분에 방송된다.

김나경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