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 온' 최수영♥강태오, 못다 이룬 꿈에 대한 위안→청춘 담은 로맨스

입력 2021-01-26 13:00   수정 2021-01-26 13:00

런 온 (사진=메이스엔터테인먼트, 콘텐츠지음)


‘런?온’?최수영과?강태오의?텐션을?능가하는?위안의?서사로?인해?이들의?로맨스를?더욱?응원하게??한다.?

JTBC?수목드라마?‘런?온’에서?하나부터?열까지?달라도?너무?다른?세계에?살고?있는?서단아(최수영)와?이영화(강태오)가?그림으로?하나가?될?수?있었던?배경은?무엇일까.??못?하는?건?안?했을?때밖에?없는?단아에게?‘축구?선수’는?유일하게?이루지?못한?꿈이었다.?평생?미련으로?남은?축구에?진심인?그녀는?언제?어떻게?굴러들어올지?모르는?공을?차기?위해?늘?운동화를?신고?다녔고,?어쩌다?한?번?오는?기회를?마주했을?땐?아이처럼?환한?미소로?그?순간을?만끽했다.?반면,?확신할?수?없는?막연한?꿈을?안은?채?오늘을?살아가는?영화는?그럴듯한?목표도?없이?자꾸만?흐르는?시간을?불안해하는?청춘이었다.?타고난?천재들이?많은?예술계에서?좀?더?노력하고?계속해서?그림을?그려나가면?달라질?수?있을까?확신할?수?없는?현실은?그에게?여러?의문을?더하며?고민을?더?깊게?만들었다.?

못다?이룬?꿈에?대한?미련이?있어서였을까.?단아는?계속해서?그림을?그리고?싶어?하는?그의?열정을?단번에?알아봤다.?그림?안에?담긴?고민의?흔적이?아주?시꺼멓고?끈적거린다고?전한?것.?말은?그렇게?했지만?사실?그녀?눈에?보이는?영화의?욕망은?늘?빛이?났고?위안이?됐다.?잃고?나서야?소중한?것임을?알게?된?그녀?눈에?비친?꿈으로?가득?찬?청춘은?늘?화사했고,?잘?해내고?싶다는?마음에서?우러나오는?불안의?감정까지?모두?희망의?메시지로?다가온?것이었다.?‘내?것’을?빼앗아?간?것도?모자라,?이루고?싶었던?꿈마저?방해한?이복형제?서명민(이신기)과?답도?안?나오는?대거리를?한?날이면?순수한?청춘과?뜨거운?열정이?담긴?영화의?작품이?더욱?보고?싶어지는?이유이기도?했다.?

그렇게?영화의?그림에서?위로를?얻은?단아는?언제?어디서?어떻게?올지?모르는?기회를?그에게?내어줬다.?서명미술관?명당자리에?전시할?수?있는?기회를?명목으로?새?작품을?의뢰한?것.?그?과정에서?전한?그림이?마음에?들었다는?감상평은?그가?가진?가능성이?헛되지?않았음을?일깨워주었고,?미술에?대한?열망에?힘을?불어넣어준?의미가?되기도?했다.?불분명한?미래에?뚜렷한?답을?내리지?못하고?있는?영화에게?둘이?함께?완성해가는?그림이?새로운?확신을?가져다줄?수?있을지?귀추가?주목되는?이유다.?

이에?제작진은?“어디로?튈지?모르는?‘단화’?케미는?앞으로도?계속될?전망이다.?예상을?빗나가는?사건으로?부딪히면서도?꾸준히?애정?어린?마음을?표하는?과정?속에서?서로?위안이?되고?힘이?되어줄?두?사람의?단단한?로맨스에?많은?관심과?애정?부탁드린다”고?전했다.?

한편 서로를?향하는?완주?로맨스?‘런?온’은?매주?수,?목?오후?9시?JTBC에서?방송된다.

신지원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