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므론, 설맞이 혈압측정기 기획전 선보여… “올 설엔 건강을 선물하세요”

입력 2021-01-27 10:35   수정 2021-01-27 10:37


최근 ‘건강’은 모든 이들의 일상을 관통하는 주된 키워드가 됐다. 명절선물 등에서도 이러한 변화가 두드러지고 있는데 이전과는 달리 이제는 스스로 건강을 체크하고 관리할 수 있는 가정용 의료기기들을 선물할 예정이라 답하는 이들이 크게 늘었다.

특히 고혈압이나 당뇨와 같은 기저질환을 가진 이들에게 코로나19 바이러스가 더 치명적일 수 있다는 중앙방역대책본부의 발표가 나온 뒤 각 가정에서도 심혈관계 질환 예방 및 혈압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혈압측정기의 수요가 증가하고 있는 추세다.

글로벌 홈헬스케어 기업 한국오므론헬스케어㈜는 민족의 대명절 설을 맞아 가족 및 주변 지인, 친지들에게 감사의 마음과 함께 건강을 관리할 수 있는 선물로 블루투스 혈압측정기와 저주파자극기를 선보인다고 27일 밝혔다.

고혈압 환자는 매일 스스로의 혈압을 측정하고 기록해 두며 관리하는 것이 중요한데 오므론의 블루투스 혈압측정기는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오므론 커넥트’와 연동되기 때문에 매번 수기로 혈압을 적어야 하는 번거로움과 오차 발생 가능성을 대폭 줄여준다.

또한 오므론의 블루투스 혈압측정기는 주, 월간별 혈압의 변화와 아침, 저녁 혈압의 추이를 보기 쉬운 그래프로 나타내 주며 혈압 캘린더 기능, 복약 시간과 측정 시간 알림을 돕는 리마인드 알림기능 등을 탑재해 노년 인구도 가정에서 보다 손쉽고 편리하게 혈압을 측정, 관리할 수 있다.

특히 오므론의 블루투스 혈압계가 지원하는 자동 혈압 측정 및 기록 서비스는 병원 진료 시 의료진에게 그간의 혈압 추이를 한 번에 제출하고 이를 토대로 보다 정확한 의료 상담을 받을 수 있도록 도와준다.

오므론 블루투스 혈압계는 커프와 본체가 일체형인 HEM-7600T와 상완식 혈압계인 HEM-7280T, 손목형 HEM-6232T 등 다양한 모델이 출시되어 있으며 사용자의 편의와 선호도에 따라 제품을 선택하면 된다.

오므론의 혈압측정기들은 유럽고혈압학회(ESH), 미국의료기기협회(AAMI) 등 국제공인기관 프로토콜을 통과했으며, 다블(Dabl)에 가장 많이 등록되어있는 국제인증 혈압측정기다.

오므론의 저주파 자극기 HV-F021, HV-F022도 ‘톡톡’, ‘조물’, ‘꾹꾹’ 등의 마사지 모드와 9가지 부위 선택, 15단계의 강도조절이 가능하다. 어깨, 팔, 무릎관절에도 잘 부착되는 ‘롱 라이프젤패드’를 사용해 저주파자극기의 수명을 늘렸으며 식약처로부터 의료기기로 인증을 받은 저주파자극기이다.

한국오므론헬스케어㈜는 설을 맞아 ▲쿠팡 ▲11번가 ▲옥션 등 온라인쇼핑몰에서 혈압계 및 저주파자극기 등을 최대 20%할인된 가격에 선보일 예정이며 네이버 공식스토어에서는 리뷰 적립금 최대 1만원 지급 등의 다양한 설맞이 이벤트와 기획전을 진행하고 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