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발라드’ 퍼플키스, 금일 ‘캔 위 토크 어겐’ 발매

입력 2021-02-03 14:41  

[연예팀] 퍼플키스가 첫 발라드 곡을 발표한다. 

퍼플키스(박지은, 나고은, 도시, 이레, 유키, 채인, 수안)는 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두 번째 프리 데뷔 디지털 싱글 '캔 위 톡 어겐(Can We Talk Again)’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할 예정이다.

두 번째 프리 데뷔곡 'Can We Talk Again'은 Lo-fi 사운드의 힙합 드럼과 그루비한 베이스가 매력적으로 어우러진 웰메이드 R&B 넘버. 가사가 담고 있는 이별의 고통과 두려움, 공허함과 무력함을 멤버들의 매력적인 음색과 뛰어난 가창력으로 애절함을 그려냈다.

특히 국내 최고 프로듀서 김도훈과 시크릿의 '매직', '별빛달빛' 등의 히트곡을 만든 작곡가 강지원 그리고 멤버 채인, 유키가 직접 참여한 곡으로, 퍼플키스의 보컬라인 나고은, 채인, 수안과 래퍼 유키의 목소리로 풀어낸 첫 발라드 곡으로 알려져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이번 ‘Can We Talk Again’ 뮤직비디오는 7명 멤버들이 각각 다양한 이별의 모습을 그려냈다. 뮤직비디오계 거장 쟈니브로스 홍원기 감독이 메가폰을 잡아, 사랑하는 이 혹은 사랑하는 것과 이별하게 되어 괴로워하는 개개인의 감정을 곡 분위기와 잘 어울리는 미장센으로 담아냈다.

지난해 11월 발매한 첫 번째 프리 데뷔 디지털 싱글 '마이 하트 스킵 어 비트'(My Heart Skip a Beat)로 강렬한 퍼포먼스와 패기 넘치는 걸파워를 선보인 퍼플키스는 두 번째 프리 데뷔 디지털 싱글 'Can We Talk Again'을 통해서 상반된 느낌의 R&B 넘버로 폭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을 통해 매력의 한계가 없음을 보여줄 예정이다.



소속사 관계자는 "퍼플키스가 세상을 보랏빛으로 물들일 준비가 막바지에 이르렀다. 다가올 정식 데뷔 앨범은 지금까지 보여준 것 이상 매력으로 글로벌 케이팝 팬들의 기대감을 충족시킬 것이며 본격적인 데뷔의 서막이 오르고 있다. 색다른 매력을 선사할 'Can We Talk Again'도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라고 정식 데뷔를 앞둔 퍼플키스에 대한 기대를 당부했다.

한편 퍼플키스의 두 번째 프리 데뷔 디지털 싱글 ‘Can We Talk Again’은 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공개된다.(사진제공: RBW)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