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농수산진흥원, 설 명절 맞아 온.오프라인 '설 특별전시 기획적' 진행

입력 2021-02-03 12:55  

경기도농수산진흥원이 설 명절을 맞아 온·오프라인에서 '마켓경기 설 특별전시 기획전'을 연다고 3일 발표했다.

오프라인 설 특별전은 농협 하나로마트 수원·성남·고양점 경기농식품 전용관과 경기도의회에서, 온라인에서는 경기도 농수산물 온라인몰 ‘마켓경기’와 네이버 ‘쇼핑 라이브’에서 진행한다.


농수산진흥원은 먼저 오는 28일까지 경기도의회 1층에서 가평, 김포, 안산, 양평, 파주 등 16개 지역의 34개 업체가 참여하는 ‘마켓경기 설 특별 전시 기획전’이 진행된다.

기획전 현장에는 가평 잣, 김포 쌀, 평택 배, 양평 잡곡, 화성 홍삼 등 각 지역을 대표하는 특산물로 구성된 설 선물세트가 전시된다. 구매는 2월 28일까지 ‘마켓경기’에서 최소 20% 이상 할인된 가격에 가능하다. 단, 지원금이 소진되면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수원, 고양, 성남 농협 하나로마트 내 경기농식품 전용관에서는 ‘경기농식품 전용관 설 맞이 특별 판촉전’이 열린다. 수원 전용관에서는 오는 5일부터 9일까지 5일 간 G마크 상품 1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농협 상품권을 증정한다.

고양 전용관에서는 오는 8일부터 11일까지 4일 간 현재 판매 중인 사과주스(DMZ), 사과즙(애플빌), 벌꿀(파주민통선), 청국장(파주장단콩), 누룽지(성찬식품), 쌀국수(여주), 유과(김포), 머루주(감악산) 등 20여 개 품목에 대해 1+1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지난달 19일 새단장을 마치고 문을 연 성남 전용관에서는 오는 4일부터 10일까지 7일 간 전용관 내 G마크 상품 또는 경기 우수 농식품 1만5천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농협 상품권을 제공한다.

온라인에서는 오는 4일 오전 11시 간편하고 건강한 식사 준비를 돕기 위한 ‘명절 간편식 총출동! 한끼해결~ 단독 LIVE’가 네이버 쇼핑 라이브 방송에서 진행된다.

취나물, 곤드레, 무시래기, 가평 잣 아로니아 건강 밥 4개 묶음 등을 18~4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구입 상품은 모두 무료로 배송되며 사은품 증정 행사도 마련될 예정이다.

참여를 원하는 사람은 네이버 ‘쇼핑 라이브’ 또는 마켓경기 스마트스토어 ‘마켓경기’ 항목에서 라이브로 들어가 알림받기를 미리 눌러 놓으면 행사 시간에 맞춰 참여할 수 있다.

강위원 경기도농수산진흥원장은 “민족 최대명절 설을 맞아 경기도 농민이 정성껏 만든 상품을 엄선해 이번 기획전을 준비했다. 나눔 속에 모두가 행복한 명절이 될 수 있도록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현장에서 진행되는 모든 행사는 거리두기를 위한 면적당 입장인원 제한, 입·출입구 구분, 체온 측정, 출입 명부 작성, 부스 간 거리 1~2m 이상 유지, 칸막이 설치 등 코로나19 방역 수칙을 철저히 지키며 진행할 예정이다. 수원=윤상연 기자 syyoon1111@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