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 인플루언서를 꿈꾼다면?’ 에스팀, 주니어 클래스 오픈

입력 2021-02-04 12:05  

[연예팀] 에스팀이 운영하는 아티스트 양성 기관 이스튜디오가 오는 3월 초 어린이를 위한 주니어 클래스를 새롭게 오픈한다.
 
에스팀 이스튜디오 주니어 클래스는 세계적 한류 열풍으로 한국 인플루언서 지망생이 늘어나고 있는 요즘, 국제 학교 이사 출신 원장이 한류의 세계화 추세에 발맞춰 만든 커리큘럼으로 수업을 진행한다. 이 커리큘럼은 어린이들에게 패션, 케이팝, 예술 공연 등을 통한 폭넓은 문화 경험을 제공하며 몸과 마음의 건강한 성장을 도모하는 보컬, 댄스, 연기, 모델, 영어, 스피치 교육을 한 번에 배울 수 있도록 한다.
 
뿐만 아니라 이스튜디오 키즈 클래스에서는 어린이들의 음악적 재능과 신체발달을 위한 교육은 물론, 언택트 시대 부재가 될 수 있는 아이들의 사회성 발달과 자신감, 집중력을 기를 수 있고 모델 체험, 뮤직비디오, 음원 제작, 어린이 크리에이터 체험 등 다양한 프로그램 또한 제공할 예정이다.
 
각 클래스는 방탄소년단, NCT, 보아, 동방신기, 슈퍼주니어, 현아 등 다양한 아티스트의 안무를 디렉팅하고 트레이닝했던 안무가들과 SM, JYP, YG, 빅히트 엔터테인먼트 등 대형 기획사에서 현직 아이돌들을 트레이닝하는 보컬 트레이너가 영입되었으며, 에스파, 잇지 등을 가르친 에스팀 이스튜디오 소속 모델 이지민 PD를 포함한 현직 모델 강사진과 아역 배우, 아이돌, 승무원, 쇼호스트 연기와 스피치를 트레이닝한 강사진이 함께한다.
 
특히 이번 커리큘럼은 각 강좌가 끝나면 에스팀 소속 스타일리스트 멘토의 도움을 받아 어린이 수강생들 프로필 촬영을 진행하며, JYP 소속 가수들의 히트곡을 배출한 작곡가 슈퍼창따이 프로듀싱으로 음원 녹음 또한 진행할 예정이다.
 
업계 최고의 강사들과 함께하는 이번 클래스 속 댄스 수업은 유연성 및 우뇌 발달, 완성된 율동을 직접 눈으로 확인해 성취감을 느낄 수 있게 한다. 또한 발음, 발성 교육을 통해 바른 소리 사용과 자신감 있는 목소리를 표현하도록 도와주는 보컬 수업은 연습한 곡들을 직접 녹음까지 해보는 체험을 경험할 수 있다. 연기 수업은 자연스러운 의사 표현, 발음, 발성 교정 수업으로 스피치 능력 향상시키며 모델 교육은 조정력, 집중력, 자신감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을 주는데 바른 걸음걸이, 균형잡기 등과 같은 성장기 아이들의 자세 교정과 몸의 발란스를 위한 워킹 수업과 자연스러운 표정과 포즈를 위한 포징 교육도 제공한다.
 
한편, 이스튜디오 키즈 클래스 등록은 6세부터 13세까지 가능하며 오는 28일까지 접수 신청 가능하다. 클래스 관련 자세한 문의 사항은 유선 상담 및 카카오 플러스친구(esteem estudio)를 통해 가능하다.(사진제공: 에스팀)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