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가입 비교사이트, KT SK LG티비(IPTV) 설치 당일 현금 사은품 지원

입력 2021-02-05 00:00  

코로나19 사태로 ‘집콕 시대’가 되버린 요즘, 초고속 인터넷 및 인터넷티비(IPTV) 사용이 늘어나면서 ‘인터넷가입 비교사이트’를 찾는 소비자 수가 증가하는 추세다.

넷플릭스 무료시청 등의 각 통신사마다 제공하는 인터넷TV 결합상품, 유무선 결합 할인 혜택이 다양해지면서 이와 같은 정보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기 때문이다.

특히 최근에는 사은품이나 요금 할인 등의 혜택을 더 많이 누릴 수 있기 때문에 약정기간 만료 후에 다른 통신사로 이동해 신규가입 하는 소비자들이 많은데, 인터넷가입 비교사이트는 이러한 소비자들에게 몹시 유용하다.

초고속인터넷 및 IPTV 가입 시 가입자들이 가장 중요시 하는 것은 월사용 요금과 현금사은품으로 인터넷가입 관련 검색어 입력 시 ‘인터넷가입 사은품많이주는곳, 인터넷티비 현금많이주는곳, 인터넷가입 현금지원’ 등이 자동으로 완성되는 것을 보면 이와 같은 내용에 관심이 많은 듯 보인다.

인터넷비교사이트 ‘당현함’ 관계자는 “인터넷 속도는 백메가, 오백메가 등의 초고속 인터넷과 1기가 인터넷으로 나뉘며 인터넷 사용의 목적에 따라 구분되는데 게임, 고화질 영상 및 스트리밍 시청, 인터넷 강의 등을 주로 이용한다면 500메가 인터넷을 추천한다”며, ”또한 사용하던 인터넷 상품이 만료되었을 경우엔 재약정보다는 통신사 변경 설치를 통해 신규가입 하는 것이 사은품 혜택에 더 유리하다”고 전했다.

KAIT와 유선통신 서비스 판매점 사전 승낙서를 보유한 ‘인터넷비교사이트’를 이용하면 실제 이용 고객들의 인터넷설치 후기와 현금 사은품 지급 내역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가 있다.

한국정보통신진흥협회(KAIT)의 온라인 판매 심사기준을 통과하고 이동통신사로부터 온라인 판매를 정식 승인 받은 인터넷비교사이트 ‘당현함’은 고객들에게 SK, KT, LG 등 국내 모든 통신사 TV결합상품에 대한 정보를 투명하게 제공하고 있으며, 그에 따른 현금지원, 사은품 혜택과 요금할인 등도 상세히 설명하여 신뢰도와 만족도를 높이는데 주력하고 있다.

최근 가장 많은 소비자들이 가입하고 있는 500메가 기준 초고속 인터넷 및 IPTV결합상품 가입 시 경품고시제의 상한 기준 금액인 46만원까지 인터넷가입 현금지원을 하고 있으며, 다양한 사은품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오후 4시 이전 설치 건에 대해서 ‘당일 현금 사은품 지급’이라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