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가전/디지털 부문, 건강 부문 수상기업 소개

입력 2021-02-04 17:10   수정 2021-02-05 18:04





가전 / 디지털 부문 수상자 인터뷰

콜러노비타 - 노비타 (박선영 이사)
안녕하세요 저희 회사 이름은 콜러 노비타이고, 오늘 이렇게 브랜드 대상, 퍼스트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건 저희 회사의 '노비타'라는 브랜드입니다. 그리고 여러분 많이 아시겠지만 '비데'라는 제품을 중심으로 위생 관련된 많은 생활가전, 소형가전에 집중하고 있는 회사입니다 어떻게 보면, 코로나 이슈로 인해서 사람들이, 더 많은 사람들이 건강 또는 위생 이런 부분에 관심도가 점점 높아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 저희 회사가 이런 많은 변화를 이룰 수 있었던 거는 저희가, 저희 회사의 중심된 생각이 아니라 고객 중심의 사고로 정말로 필요한 것이 어떤 것이고, 우리가 전달할 수 있는 가치가 무엇인가를 찾는 데에서 시작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것 같아요 욕실뿐만이 아니라 더 넓은 주거환경 안에서 뭐 주방이라던가, 거실이라던가 이런 부분에서도 더 많은 가치를 제공할 수 있는 그런 브랜드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lg전자 -="" lg="">
LG전자 - LG 그램 (조준영 팀장)
저는 LG전자 PC마케팅팀 팀장을 맡고 있는 조준영 입니다 저희 브랜드 그램은 즐거움과 자유, 도전이라는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갖고 있습니다 이 팬데믹 시대의 불가능 할 것만 같았던 우리 일상을 가능하게 했던 우리 '그램' 이란 자부심을 가지고 21년도 16인치 기네스(인증)를 받은 새로운 제품으로 다시 한번, 빨리 없어져야 되는 이 팬데믹과 더불어서 일상생활을 더욱더 신나고 즐겁게 할 수 있도록 저희 브랜드를 더욱더 키워 나가도록 하겠습니다.

엑토 - 엑토 (안병훈 부장)
안녕하십니까? 디지털 액세서리 부분 4년 연속 수상하게 된 PC 모바일 전문 기업 주식회사 엑토 안병훈 부장입니다. 저희 엑토도 내년이 되면 만 30돌이 됩니다 30년 가까이 큰 굴곡 없이 꾸준한 성장세를 유지할 수 있었던 것은 결국 변함없이 소비자의 선택을 받았기에 가능했을 거라고 생각이 됩니다 저희 엑토는 앞으로도 소비자가 원하는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고 나아가 소비자에게 필요한 새로운 가치를 만들 수 있는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끊임없이 혁신하는 기업이 되겠습니다 끝으로 2021년 저희 엑토는 '해외시장 공략'이라는 새로운 도전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에서, 나아가 전 세계 소비자를 매료시킬 수 있는 글로벌 브랜드로 힘차게 달려갈 예정이니 여러분들 응원을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건강 부문 수상자 인터뷰

한국인삼공사 - 정관장 (이홍규 상무)
저는 KGC인삼공사에서 브랜드 실장을 맡고 있는 상무 이홍규라고 합니다. 일단 정관장은 '품질과는 타협하지 않는다.'라는 절대적인 철학을 가지고 있는 브랜드입니다 새로운 제품들이나 이런 젊은 사람들을 위한 제품도 꾸준히 개발하는 것을 핵심가치로 가지고 있습니다 그 결과로서, 올해 15년째 퍼스트브랜드 대상을 수상하게 된 거 같습니다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서 글로벌 퍼스트브랜드 대상까지도 할 수 있는 글로벌 종합 건강 기업이 되는 목표로 움직이고 있습니다 그것을 위해서 올해 같은 경우는 고객 맞춤형 제품들과, 지속 가능한 환경에 가능한 이런 브랜드를 만드는 걸 목적으로 움직이도록 하겠습니다.

아이센스 - 케어센스 (이재숙 이사)
안녕하세요 저는 국내 1등 혈당 측정기 제조사 아이센스에서 근무하고 있는 이재숙입니다 반갑습니다 아이센스의 혈당 측정기는 사실 일반 소비자보다는 당뇨환자들이 사용하는 특정한 의료기기이기 때문에 좀 낯선 분들도 많으신데 제가 딱 10년 전에 여기서 퍼스트브랜드 대상을 처음 만나면서 진정한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가 되어야겠다고 사실 생각을 했었는데 이제는 '10년 동안 그런 자리에 섰다'라고 자부하고 있고요 이제는 이제 온라인 시대를 맞이해서 현재도 많은 수출을 하고 있지만, 좀 더 온라인이나, IoT 혈당측정기, 이런 신제품을 가지고 글로벌로 퍼스트브랜드가 되는 목표를 가지고 올해 임하도록 하겠습니다.

세라젬 - 세라젬 (최영각 본부장)
저는 세라젬 HP 사업본부를 맡고 있는 본부장 최영각 상무입니다 먼저 이렇게 3년 연속 저희가 수상하게 된 것에 대해서 무한한 영광으로 생각하고요 특히 이 상은 소비자들이 직접 선정한 브랜드에 수여한 상이기 때문에 의미가 굉장히 크다고 보고요. 앞으로 좀 더 혁신적인 제품, 그다음에 고객만족 서비스를 통해서 보다 더 사랑받는 기업이 되도록 하겠습니다 앞으로도 저희 세라젬은 보다 많은 분들이, 고객분들이 저희 세라젬의 가치를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체험 서비스를 확대할 예정이고요 보다 혁신적인 제품을 개발해서 고객들에게 가장 가치 있는 홈 헬스케어 솔루션을 제공하는 그런 기업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유사나헬스사이언스코리아 - 헬스팩 (김창미 이사)
저는 그 유사나헬스사이언스코리아에서 마케팅 담당하고 있는 김창미 입니다. 반갑습니다 굉장히 많은 비타민들이 시중에 판매가 되고 있는 게 현실입니다. 이 중에서도 소비자분들께서 저희 유사나 헬스팩을 선택해 주셨기 때문에 더욱더, 이런 시국에 영광스럽기도 하고 또 한편으론 기쁘기도 하고 또 한편으로는 너무나 소비자분들께 감사드린다고 전해 드리고 싶습니다 저희가 유사나헬스사이언스코리아는 다국적기업으로 총 24개국에 진출한 뉴트리션 기업 회사이고요 그리고 저희 그 회사의 비전 자체가 '세상에서 가장 건강한 가족'입니다 특히 한국 소비자분들을 위해서 더 좋은 제품 또 건강한 제품을 개발을 해야겠다는 사명감을 가지고 좀 더 열심히 매진하도록 하겠습니다

이화에스엠피 - 숀리 엑스바이크 (김경목 과장)
저는 이화에스엠피 마케팅 총괄 담당하고 있는 김경목이라고 합니다. 지금 코로나 팬데믹 이후에, 홈트에 대한 열풍이 활활 타오르게 만들고 있는데요 그중에 이화에스엠피는 헬스 건강을 위해서 제품 개발에 초점을 맞추고 있는 기업이에요. 이제 소비자들이 그 점을 좀 알아봐 주시고 뽑아주신 게 아닌가라고 생각을 하고 앞으로 좀 더 제품을 만들 때 신중히, 그리고 정직하게, 좋은 제품으로 만나 뵐 수 있는 이화에스엠피 되도록 하겠습니다 지금 현재 이화에스엠피는 홈쇼핑이라든지 아니면, 마트 등 일반적으로 이렇게 많이 만나 볼 수 있었을 텐데요 앞으로는 라이브커머스라든지, 아니면 인플루언서를 통해서 좀 더 소비자를 쉽게 만나볼 수 있도록 노력하는 한 해가 되도록 하겠습니다.
<jw생활건강 -="">
JW생활건강 - 마이코드, 피톤케어 (황인선 본부장)
주식회사 JW생활건강에서 사업본부장을 맡고 있는 황인선 이사입니다. 반갑습니다. JW생활건강하면 아직 생소하신 분들이 많을 것 같은데요 JW중외제약이 있는 헬스케어 그룹, JW그룹에서 2019년에 출범이 된 회사입니다 저희가 이번에 2년 밖에 안되는데도 마이코드 그리고 피톤케어 두 개 부분에 수상할 수 있었던 거는 소비자들의 불편을 좀 해소해 드리고 편리를 좀 채워 드릴 수 있는, 그런 부분들을 많이 경험해 주시고 격려해 주신 덕분인 거 같습니다 그래서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2021년에는 저희가 마이코드, 피톤케어 두 개 부분 외에 다양한, 소비자들이 즐거운 라이프스타일을 만들어 갈 수 있는 브랜드들을 계획하고 있습니다 2022년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 두 개 부문에도 저희가 새롭게 기획하고 있는 브랜드들이 더 많은 수상이 될 수 있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감사합니다.</jw생활건강></lg전자>

한경닷컴 뉴스룸 allmice@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