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풀코리아, 키친에이드 다이나믹클린 식기세척기 온라인 런칭

입력 2021-02-17 09:19   수정 2021-02-17 09:22





글로벌 가전 브랜드 월풀이 2020년 상반기 대용량 14인용 파워클린 식기세척기, 하반기 싱글세대 및 2~3인 가족을 위한 소형 카운터탑 식기세척기에 이어 2021년 새해의 시작으로 월풀의 프리미엄 수입 가전 브랜드 키친에이드 다이나믹클린 식기세척기를 온라인몰에 런칭하며 본격적인 온라인 시장 공략에 나섰다.

키친에이드는 월풀의 프리미엄 브랜드로 전기식 식기세척기를 개발하여 세계적 명성을 얻었으며 지금은 핸드믹서기와 같은 소형 가전부터 냉장고, 와인셀러, 오븐, 인덕션에 이르는 대형 주방 가전까지 전문적인 기술과 컬러플하고 아이코닉한 디자인으로 110년이 넘도록 전세계에서 사랑을 받고 있는 프리미엄 브랜드이다. 미국이나 유럽에서는 오래전부터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높은 품질을 갖춘 프리미엄 브랜드로 알려졌다.

2021년 새해를 맞이하여 온라인으로 런칭된 프리미엄 키친에이드 빌트인 식기세척기는 14인용 대용량 식기세척기로 8가지의 메인 세척 프로그램과 4가지의 옵션 프로그램을 통해 다양한 용도에 알맞은 세척이 가능하다.

특히 1시간에 안에 세척과 건조 두가지를 모두 완성할 수 있다는 것은 바쁜 현대 사회에 큰 매력을 안겨준다. 세척기 내부 뒷면 하단 부분에 장착된 다이나믹 클린 물분사기와 식기세척기의 문이 닫혀 있는 상태에서도 물기없이 말끔하고 위생적인 건조가 가능한 다이나믹 드라이 기능으로 프리미엄 기능을 살렸다.

소비자가 직접 위생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셀프클린 옵션 기능도 위생이 중요한 관리 포인트가 되는 요즘 같은 시기에 눈여겨볼 만하다. 식기세척기 내부와 360도 회전 물분사기와 이태리에서 수작업으로 만들어지는 풀 스테인리스 식기세척기 도어 등 제품의 견고함과 위생은 물론 유니크하고 고급스러운 디자인까지 갖추며 프리미엄의 격을 높였다.

식기세척기 도어 핸들은 키친에이드의 심볼인 레드메달을 매칭하여 키친에이드의 아이코닉한 디자인이 적용되었다. 키친에이드는 공장에서 단순히 찍어내는 제품이 아닌 전문 장인들이 직접 손으로 제품을 검수 및 손질하는 핸드메이드 공정이 필수적으로 이는 진정한 장인의 손길이 닿은 프리미엄 명품 브랜드의 자부심이다.

한편 월풀은 사전 고객 방문 및 재단 설치 서비스를 통해 설치에 관련된 프리미엄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하고 주요 온라인 몰에서 키친에이드 식기세척기의 판매를 시작한다.

월풀코리아 강국환 지사장은 “현재 한국 식기세척기 시장은 성장세를 계속 이어가는 주방가전으로 최근 코로나로 인한 홈쿠킹과 홈파티가 트렌드가 되고 있는 우리 가정에 설거지에 대한 번거로움을 덜어주고 백화점에서 볼 수 있었던 고가 프리미엄 브랜드를 온라인에서 언제든지 쉽게 만나볼 수 있을 것”이라며 키친에이드 식기세척기의 온라인 출시에 대한 가능성과 기대를 드러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