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메이드」 매거진 ISSUE NO.14 ‘ONTACT’ 발간

입력 2021-02-22 09:31   수정 2021-02-22 09:32





서울의 감성이 투영된 콘텐츠와 상품을 발굴·큐레이션하여 밀레니얼 세대와 소통하는 공공브랜드 ‘서울메이드(SEOUL MADE)’로 중소기업 경쟁력을 제고하는 서울산업진흥원(SBA, 대표이사 장영승)은 브랜드 매거진 월간「SEOUL MADE」ISSUE NO.14의 발간소식을 전했다.

「서울메이드」매거진은 매월 서울의 산업과 문화를 다양한 테마를 통해 조명하여 ‘서울감성’을 담아내고, 서울의 산업계 참여자들, 밀레니얼 세대, 서울을 찾는 관광객들에게 서울메이드의 브랜드 가치를 전달하는 커뮤니케이션 미디어 역할을 하고 있다.

매월 독립적 주제의 단행본 형식으로 발행되는 서울메이드 매거진, 이번호(2월 20일 발간)의 테마는, “ONTACT”다. 팬데믹이 길어지며 단절과 고립, 비대면이라는 상황이 일상이 되어 버린 지금, 기존과 형태는 달라졌지만 생활, 업무, 관계, 취향의 영역에서 새로운 대화 방식이 자리잡는 모습을 서울 산업의 가능성과 감성을 담아 살펴본다.

이번호부터는, 표지의 제호와 책등이 매호 주제변화에 따라 다른 색으로 표현된다. 또한 TOPIC, BRAND, CULTURE의 카테고리로 나누어 독자들이 보다 매끄럽게 서울 산업의 역동적인 변화, 혁신을 이끄는 다양한 인물과 기업, 플랫폼의 이야기를 읽어나가고 재발견할 수 있도록 구성의 변화를 주었다.

특히 이번호부터 프로모션 미니북 무료 배포, 구매고객 대상 서울메이드 굿즈 키트 증정 이벤트 등 시민 고객들과의 접점을 확대하고 있다.

「서울메이드」매거진은 많은 시민들이 접할 수 있도록 서울시 유관기관 및 25개 자치구에 우선적으로 비치되며 온오프라인 대형서점(전국지점) 및 독립서점을 통해 종이잡지 및 e-book으로 구매 가능하다.

이번호부터 「서울메이드」매거진의 일부 내용을 미리 읽어볼 수 있는 프로모션 미니북을 발간, 라이프북스, 땡스북스, 빈브라더스, 스콘, 커피발전소 등 복합문화공간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2월 15일(월)~3월 15일(월)은 특별 구독 신청기간으로, 정기구독 혜택 이벤트는 물론 14호 단권 구매에 대해서도 이벤트를 진행한다. 기간 중 구매자에게는 선착순으로, 다양한 브랜드와 콜라보레이션한 서울메이드 굿즈 키트를 증정하고 있다. 본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서울메이드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서울산업진흥원 장영승 대표이사는 “서울산업진흥원은 지난 22년의 중소기업 및 스타트업을 지원해 온 노하우를 바탕으로, ‘서울메이드(SEOUL MADE)’ 가 서울의 현재와 미래 산업을 대표하는 강력한 브랜드가 되도록 최선의 노력을 기울일 것이다. 이번「서울메이드」매거진은, 팬데믹으로 인한 단절과 급격한 환경 변화속에서, 새로운 대화 방식을 고민하고 성장시켜 나가는 기업들의 이야기를 소개하며, 여전히 우리는 서로 연결되어 있다는 희망의 메시지를 공유하고자 하였다.”고 밝혔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