밸류마케팅, 온라인쇼핑몰 마케팅 18년의 노하우를 담은 최적화 마케팅 전략 운영

입력 2021-02-25 14:46   수정 2021-07-12 16:22

온라인쇼핑몰 마케팅 전문 대행사…현재 최대 50% 특별 이벤트 진행 중

코로나19 여파로 고강도의 사회적 거리두기가 지속되면서 비대면, 온라인이 강세를 보이고 있다. 오프라인에서 온라인으로의 전환이 본격적으로 이뤄지면서 신규 창업은 물론, 기존 오프라인에만 집중해온 다수의 유통기업들 역시 온라인 채널로 눈을 돌리는 모습이다.

특히, 수수료 부담이 없는 자사몰의 인기가 높아지면서 이를 효과적으로 마케팅할 수 있는 방안 또한 주요 관심사로 떠오르고 있다. 성공적인 마케팅을 위해서는 직감에 의지하기보다 객관적인 데이터 기반의 최적화 전략이 필요하기 때문에, 이를 전문적으로 진행하고 있는 대행사를 찾는 경우가 많다.

그중 맞춤형 통합마케팅을 전면에 내세우고 급부상중인 마케팅 대행사 ‘밸류마케팅’이 주목받고 있다. 밸류마케팅은 10~17년 차 이상의 전문 마케터들이 오랜 노하우를 바탕으로 개별 프로젝트의 전략을 수립, 각 채널의 복합적이고 전략적인 운영을 통해 기업에 맞는 최적화된 마케팅 전략을 운영하는 광고대행사다.

밸류마케팅은 기업 1:1 맞춤형 온라인 마케팅만 진행하며, 업종별로 3개 이하의 기업만 마케팅을 전담해 내부 경쟁 없이 집중적인 관리가 가능하다. 이어, △시장분석 △전략수립 △고객유입 키워드 분석 △맞춤형 고효율 채널 구축 △소비자 눈높이에 맞는 콘텐츠 기획 등 고객사의 온라인 마케팅에 처음부터 끝까지 한 번에 해결할 수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밸류마케팅 관계자는 “자사는 기업, 브랜드, 제품의 인지도 증대를 위한 전방위적인 브랜드 마케팅 및 타겟마케팅을 운영하고 있다”라며 “오랜 경력을 기반으로 고객사의 매출을 우선시하며, 객관적인 전략과 고객을 설득할 수 있는 논리, 고객 마음을 헤아리는 감정이 있는 마케팅을 위해 항상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전했다.

밸류마케팅의 최적화 마케팅은 특히 △안정적인 매출 증대가 필요한 기업 △과거 마케팅 대행사를 이용했지만 매출이 증가하지 않은 기업 △매월 신규 고객상담 신청 및 제품 문의전화가 필요한 기업 △고객 충성도 강화 및 브랜드 가치를 높이고 싶은 기업 △일정기간 매출이 정체되어 새로운 매출 확보가 필요한 기업 △잠재고객 발굴이 필요한 기업에 새로운 기회로 작용될 수 있다.

한편, 밸류마케팅은 바이럴 마케팅, 언론홍보, 브랜드 마케팅, 타겟 마케팅, 업종별 마케팅, 맞춤형 통합마케팅이 필요한 기업을 대상으로 최대 50% 특별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뿐만 아니라, 서비스를 진행하는 고객사에게는 시장조사, 마케팅 전략, 핵심 키워드 추출, 콘텐츠 기획, 유료 이미지, 콘텐츠 작성을 무료로 제공한다고 밝혀 주목받고 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