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졸인재일자리콘서트 현장채용기업 소개 [비즈, 홍대 샤인빔]

입력 2021-03-12 18:16  



고졸인재일자리콘서트 현장채용기업 소개

'꿈을 향한 힘찬 걸음!' 2021 대한민국 고졸 인재 일자리 콘서트!



구직자와 구인기업 간의 만남의 장을 마련하여 고졸 취업을 활성화하고, 청년실업 해소 및 능력 중심 사회 정착에 기여하고자 교육부, 고용노동부, 중소 벤처기업부와 한국경제신문에서 주최하는 이번 취업박람회는 3월 24일부터 25일까지 일산 킨텍스 제2전시장 6홀에서 온. 오프라인 하이브리드방식으로 개최합니다. 다양한 프로그램 중 이번 행사에 가장 중요한 현장 채용면접은 24일 단 하루만 진행되는요, 참가자분들이 가장 궁금해할 고졸 인재 일자리 콘서트 현장 채용에 참가하는 기업을 소개해드립니다.

<첫 번째 소개해드릴 기업은 주식회사 비즈입니다.>
동남권 지역 특화 온라인 광고 대행 및 중소기업. 소상공인 유통 플랫폼 서비스 기업입니다. 콘텐츠 기반의 벤처기업으로서 산업디자인 전문 회사, 각종 공공기관의 디자인, 마케팅 전문 회사로 연 매출 15억 전후이며, 상시근로자 수는 23명입니다. 주요 플랫폼으로는 중소기업과 소상공인, 전통시장 온라인 장보기 서비스인 "모두의 장날"이 있으며, 다양한 온라인 플랫폼 서비스를 기획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마케팅 채널 운용 역량과 경험으로 전 국민이 활용하는 플랫폼을 만들어 가고자 하는 기업입니다.

<두 번째 소개해드릴 기업은 샤인빔 입니다.>
샤인빔 의원 홍대점은 국내외 총 20여 개 지점을 보유한 샤인빔 브랜드의 국내 지점으로 2020년 4월 오픈하였습니다. 많은 뷰티 클리닉이 치열하게 경쟁하고 있는 젊음의 거리 홍대입구역 1번 출구에 자리 잡은 샤인빔 홍대는 지난 1년간 피부 상태를 건강하게 회복시키고, 과한 시술을 하지 않는다는 원칙 아래 정직하고 정성을 다한 시술과 스킨케어로 지속적 성장을 거듭해 오고 있습니다.

실력과 열정 넘치는 의료진과 전문성을 갖춘 전 직원이 한마음으로 최선을 다해 고객의 피부 컨디션 향상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양질의 의료 서비스와 고객 감동경영을 실현, 브랜드 가치를 실현하는 네트워크 피부과 입니다.

감염병 사태로 대부분의 취업 박람회가 온라인으로 개최되고 있는 상황입니다.
전시회, 박람회, 국제회의의 경우 필수 경제 부문임을 고려해 사회적 거리 두기 3단계가 아니라면 개최가 가능한데요, 고졸 인재 일자리콘서트는 거리 두기 단계에 따른 인원 제한 및 방역수칙을 준수하여 온.오프라인 하이브리드방식으로 운영될 예정이니까요, 안심하시고 고졸인재일자리콘서트 홈페이지에서 회원가입 후 원하는 프로그램을 신청하여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더 자세한 내용은 고졸인재 일자리콘서트에서 확인바랍니다.

한경닷컴 뉴스룸 allmice@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