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뽕숭아학당’ ‘미스터트롯’ 진선미 메이드 곡 바꿔 부르기...감동의 무대

입력 2021-03-16 18:46   수정 2021-03-16 18:48

뽕숭아학당 (사진=TV CHOSUN)

‘뽕숭아학당’임영웅-영탁-이찬원이 세상 어디에서도 볼 수 없을, ‘진선미 메이드곡’바꿔 부르기로 감동의 무대를 선보인다.

17일(수)방송되는TV CHOSUN ‘뽕숭아학당:인생학교’ 43회에서는 의문의 방으로 끌려간 임영웅-영탁-이찬원-장민호-김희재-황윤성 등 트롯맨들이 긴장감 넘치는‘학교 탈출 추리게임’을 통해 짜릿한‘뽕숭아표 꿀잼’을 선사한다. ‘뽕숭아표 스릴 만점’방 탈출을 향한 트롯맨들의 기상천외 웃음 행진과 댄스,야식,노래까지 총집합한‘뽕학당’역대급 빅재미가 기대감을 드높이고 있는 것.

무엇보다 임영웅-영탁-이찬원은‘음악의 방’을 통해 자신들을‘미스터트롯’진,선,미를 만들었던 명곡들을 서로 바꿔 부르는, ‘단독공개’특별 무대를 펼친다.이찬원은 영탁의‘막걸리 한잔’을 불러 청국장 보이스로 모두를 취하게 만들었고,영탁은 임영웅의‘보라빛 엽서’를 불러 제대로‘찐 감성’을 표현했다.

임영웅은‘히어로가 장르 그 자체’라는 말을 들을 정도로‘웅 스타일’로 재해석한 이찬원의‘진또배기’를 불러 소화력 갑(甲),최고의 무대를 만들었다.여기에 임영웅-영탁-이찬원이 흥 넘치게 부르는‘둥지’무대가 최초로 공개 되면서,뽕력이 폭발한,신명 나는 흥을 전했다.

더욱이 임영웅-영탁-이찬원-장민호-김희재-황윤성 등은‘댄스의 방’과‘음악의 방 수업’에서 밀가루 풍선 하나로 쫄보가 된 채 혼비백산,대환장파티를 형성하며 웃음 폭격을 안겼다.장민호,김희재,황윤성은 노래 제목을 듣고'안무 일심동체'를 이뤄야하는 미션을 받아 각종 안무 동작을 선보였고,희욘세 김희재는‘뚜두뚜두’부터‘위아래’까지 뽕펙트한 댄스 실력을 과시했다.

그런가하면 임영웅-영탁-이찬원-장민호-김희재-황윤성 등6명 트롯맨들은 미션 돌입을 앞두고 가장 먼저‘추리의 방’으로 끌려간 후 우당탕탕 소리와 함께 요란한 긴장감 속에 예측 불가 추리를 시작했다.각 교실의 미션을 끝내야 다음 교실로 이동할 수 있는 미션인 만큼 트롯맨들은 그 어느 때보다 꼼꼼한 관찰력과 예리한 추리력을 총동원해 추리게임에 몰두,단서를 찾아 나섰다.

특히 임영웅은 돋보기까지 공수해 최강의 집중력을 발동하는데 이어,병아리 개인기까지 선보이는 등 승부욕을 폭발시키며'열정웅'에 등극,미션 성공을 향한 의지를 불태웠다.김희재는 명탐정 코난도 울고 갈 추리력으로 미(美)친 촉을 발동해‘희코난’에 등극했던 터.반면 단서를 찾는 족족‘꽝’을 획득해‘똥손’으로 불린 멤버도 발생해 큰 웃음을 안겼다.각 방에서 극강의 미션을 수행한 트롯맨들이‘방 탈출 왕초보’를 벗어나 무사히 학교에서 탈출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제작진 측은“어디서도 볼 수 없을,임영웅-영탁-이찬원의 단독 무대들이 감동을 선사할 것”이라며“더불어6명 트롯맨들의 케미가 돋보이는 학교 탈출 특집에서는 예측 불가한 미션들을 해결해가는 트롯맨들의 모습을 통해 한바탕 시원한 웃음을 터트려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TV CHOSUN ‘뽕숭아학당:인생학교’ 43회는17일(수)밤10시에 방송된다.

신지원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