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뽕숭아학당' 임영웅, '기회→위기' 숟가락 투척당한 사연은?

입력 2021-03-17 11:39   수정 2021-03-17 11:41

뽕숭아학당 (사진=TV?CHOSUN)


‘뽕숭아학당:인생학교’?임영웅-영탁-이찬원-장민호-김희재-황윤성이?뽕력으로?부활한?‘쟁반?노래방’으로?빅재미?폭발을?예고했다.?

오늘(17일)?방송되는?TV?CHOSUN?‘뽕숭아학당:?인생학교’?43회에서는?정해진?시간?내에?미션을?수행해?학교를?탈출하는?‘뽕숭아표?스릴?만점’?추리게임이?펼쳐진다.?학교?탈출을?향한?트롯맨들의?열정과?의지가?가득한?가운데,?과거?큰?인기를?끌었던?전설의?예능?‘쟁반?노래방’이?학교?탈출?마지막?관문으로?등장해?이목을?집중시키고?있다.

무엇보다?학교를?탈출해야만?하는?‘스릴?만점?추리?게임’에?의지를?불태우던?트롯맨들은?‘쟁반?노래방’의?실물을?영접하자?환호를?질렀던?상황.?쟁반이?주렁주렁?매달려?있는,?‘쟁반?노래방’?자태에?트롯맨들은?설렘을?감추지?못하면서?미션?수행에?나섰다.?더욱이?찬또위키?이찬원은?‘쟁반노래방’?전?회차를?섭렵했다며?여유?만만한?태도를?보였고?혼란에?빠진?트롯맨들을?상대로?1:5?특별?강의까지?펼치며?‘명불허전’?찬또위키의?실력을?입증,?기대감을?불러일으켰다.?

그러나?생각보다?쉽지?않은?‘쟁반?노래방’?미션에?트롯맨들은?당황했던?터.?기회를?위기로?만든?임영웅을?향해?트롯맨들이?숟가락을?내던지는?사건까지?발생하는가?하면,?급기야?극강?수준?난이도로?인해?실패가?거듭되던?중?자신만만해하던?이찬원까지?실수를?하면서,?‘학교?탈출’의?꿈이?멀어져?갔다.?과연?마지막?관문인?‘쟁반?노래방’을?뚫고?트롯맨들이?학교를?탈출해?‘우정의?증표’를?획득할?수?있을지?귀추가?주목되고?있다.

그런가?하면?학교에서?빼놓을?수?없는?‘뽕?매점’에?입성한?트롯맨들이?야식을?부르는?역대급?비주얼의?‘A+++한우’를?두고?눈치?게임을?벌여?흥미를?북돋웠다.?붐?선생이?준?주제를?듣고?떠오르는?단어를?트롯맨?6명?모두?다르게?적어야?한우를?먹을?수?있는?게임을?진행한?것.?한우?먹방?예감에?한껏?들뜬?트롯맨들은?찐?행복감을?드러냈고,?임영웅은?“이건?절대?안?겹칠걸?”이라며?으쓱했지만?팽팽한?긴장감?속에?급?태세를?전환하는?모습을?보여?그?이유에?대해?궁금증이?모아지고?있다.?

특히?트롯맨들은?한우?앞에서?자존심도?버린?채?고기?한?점을?얻기?위해?막무가내?재롱?퍼레이드를?펼쳐?큰?웃음을?자아냈다.?임영웅은?붐의?‘옆집오빠’?노래?한?소절을?부르며?깜찍한?율동까지?선보였고,?영탁은?영화?‘트랜스포머’?성대모사까지?시도,?한우를?향한?강한?애정을?쏟아냈던?것.?환상의?마블링과?함께?침샘을?자극하는?한우에?트롯맨들의?눈치?싸움이?계속되면서,?군침?도는?6인?6색?먹방에?성공했을지?관심이?쏠리고?있다.?

제작진?측은?“매?수업마다?새로운?배움으로,?신박한?시도로?색다른?즐거움을?선사하고?있는?트로맨들이?이번에도?의욕적으로?미션에?임했다”라며?“‘뽕숭아학당:?인생학교’?43회로?어디에도?볼?수?없는?열정적인?한우?먹방부터?추억의?쟁반노래방까지?트롯맨들과?함께?하는?즐거운?수요일?밤을?완성하게?될?것”이라고?전했다.?

한편?‘뽕숭아학당:?인생학교’?43회는?오늘(17일)?오후?10시에?방송된다.

신지원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