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가영 "여신강림과 함께 한 7개월, 배운 점 너무 많아" [화보]

입력 2021-03-18 09:04   수정 2021-03-18 09:06




문가영 (사진=앳스타일&그림공작소)


화제의 드라마 ‘여신강림’을 통해 대세 배우로 떠오른 문가영의 화보가 공개됐다.

이번 화보에서 문가영은 지중해 모티브의 화려한 패턴과 페미닌한 실루엣이 돋보이는 컬렉션 착을 완벽 소화하며 인생 화보를 완성했다.

오랜 시간 ‘여신강림’ 속 임주경으로 생활해 아직 예쁜 옷을 입고 예쁜 표정을 짓는 게 어색하다는 문가영은 홍조 가득한 민낯과 여신 미모를 오가는 파격적인 메이크오버가 화제가 됐던 것에 대해 “민낯의 빈도가 주경이의 심적인 성장과 비례한다고 생각했다. 분장은 꼭 필요한 요소였고, 이전에도 다양한 작품들을 통해 남장부터 홍조 분장까지 여러 분장을 해봤던 터라 큰 부담은 없었다”고 답했다.

분장시 가장 중요하게 생각했던 건 시청자들에게 주경이의 모습이 부담스럽지 않게 다가가는 것이었다며 “감독님, 분장팀과 함께 적당한 접점을 찾기 위해 고심하며 회의를 거듭했다. 다행히 생각보다 많은 분들이 민낯의 주경이를 응원해 줘서 뿌듯했다”고 촬영 뒷이야기를 밝혔다.

‘여신강림’으로 많은 걸 배웠다는 문가영은 “음치, 몸치로 그동안 보여주지 않았던 코믹한 모습을 보여주거나 게임 여전사로 변신해 와이어 액션 연기를 펼쳤던 것을 비롯, 여러 인물들과의 관계를 통해 다양한 모습을 보여줄 수 있어 좋았다”며 작품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어느덧 데뷔 15년 차. 배우 생활을 하면서 크게 흔들린 적은 없지만 마음의 치유가 필요했던 순간은 있었다고 고백한 문가영은 ”나를 있는 그대로 사랑하고 인정하는 게 나를 더 나은 길로 인도할 수 있는 것 같더라”며 “나에 대한 온전한 믿음을 갖게 되면서 그걸 원동력으로 배우 생활도 더 잘 할 수 있게 됐다”고 한층 성숙해진 면모를 드러내기도 했다.

‘여신강림’ 방영 이후 SNS 팔로워가 6배 정도 늘어 600만 명을 돌파하는 등 폭발적 인기의 중심에 서게 된 것에 대해 “정말 예상하지 못했던 일”이라며 “촬영 도중엔 항상 시간에 쫓겨 SNS를 확인할 겨를이 없었는데 종방 후 팔로워 수를 확인하고 엄청 놀랐다”고 팬들의 관심과 사랑에 고마움을 전했다.

신지원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