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홈' 유재석X이용진X이영지, 新 유라인 케미 스핀오프부터 화제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입력 2021-03-20 08:36   수정 2021-03-20 08:38

'컴백홈' 유재석X이용진X이영지, 新 유라인 케미 스핀오프부터 화제

컴백홈 (사진=KBS)


유재석 新 예능 ‘컴백홈’이 첫 방송을 3주 앞두고 이례적으로 스핀오프를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KBS 2TV ‘컴백홈’이 오는 4월 3일(토) 밤 10시 30분에 첫 방송되는 가운데 ‘컴백홈’ 측이 19일 네이버 TV를 통해 온라인 전용 스핀오프 콘텐츠인 ‘컴백홈TV’ 1회를 공개, 스핀오프부터 유재석-이용진-이영지로 이루어진 신 유라인의 찰진 입담과 케미스트리를 자랑하며 본편에 대한 기대감을 수직 상승시켰다.

‘컴백홈TV’ 1회에서는 ‘컴백홈’ 포스터 촬영을 위해 만난 3MC 유재석, 이용진, 이영지가 본 촬영에 앞서 인터뷰를 통해 첫 상견례를 가지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중 유재석은 스스로를 비밀방출AI ‘비방봇’이라 칭하며 이용진, 이영지의 비대면 인터뷰를 시도, 깨알 몰래카메라를 진행했다. 그러나 음성변조로도 감출 수 없는 국민MC의 억양과 특유의 텐션 탓에 입을 열자마자 정체가 들통나버려 웃음을 자아냈다. 이후 정체가 발각되었음에도 불구하고 AI로서의 본분을 다하는 유재석과 알면서도 속아주는 이용진, 이영지의 천연덕스러운 티키타카가 폭소를 자아냈다.

그런가 하면 방송에서는 알려지지 않은 유재석-이용진-이영지의 사소한 비밀들이 대 방출돼 이목을 집중시켰다. 먼저 이영지는 “‘컴백홈’ MC 합류 소식을 엄마에게 제일 먼저 알렸는데 엄마가 유느님 말 끊지 말라고 당부했다”고 밝히는가 하면 “요즘 최대 고민은 피자를 언제 시켜 먹을 것인가

”면서 “엄마가 유느님 말 끊지 말라고 당부했다”고 밝혀 웃음을 유발했다. 이용진은 “아버지께서 얼마 전에 굿을 하셨다. ‘컴백홈’ 합류 소식 듣자 드디어 효과를 봤다고 기뻐하셨다”고 말해 배꼽을 잡게 만들었다. 나아가 유재석은 ‘컴백홈TV’를 통해 대국민 오해를 정정해 눈길을 끌었다. 유재석은 “제가 방송에서 몇 번이나 ‘예전에는 국산차를 많이 탔지만 차를 바꾼 지 2년 정도 됐고 지금은 (포르쉐) 파나메라 탄다’고 밝혔는데 자꾸 편집을 하신다”며 속 시원한 고백으로 사이다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다음 회에는 샤이니의 키, SF9의 인성. 아이즈원의 예나의 게스트 출연이 예고돼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한편 예능계에 새 바람을 예고하고 있는 KBS 2TV 유재석 新 예능 ‘컴백홈’은 스타의 낯선 서울살이 첫걸음을 시작한 첫 보금자리로 돌아가 그곳에 현재 진행형으로 살고 있는 청춘들을 만나고 응원을 전하는 리얼리티 예능으로 오는 오는 4월 3일(토) 오후 10시 30분에 첫 방송될 예정이며, 스핀오프인 ‘컴백홈TV’는 3월 19일부터 6주간 네이버TV를 통해 선 공개 된다.

신지원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