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라운 토요일’ 붐 자리 노리는 재간둥이 신동의 무한 활약

입력 2021-03-20 15:39   수정 2021-03-20 15:41

놀라운 토요일 신동(사진=tvN)

오늘(20일,토)방송하는tvN ‘놀라운 토요일’에는 슈퍼주니어의 신동과 은혁이 출연해 풍성한 웃음을 전한다.

이날은 슈퍼주니어의 신동과 은혁이 스튜디오를 찾았다. ‘놀토’세 번째 출연인 은혁은“이제는‘놀토’가족이 돼보고 싶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지난 출연 당시 가족이 되기를 거부했지만,시장 음식에 반해 생각을 바꿨다는 것.사공이 많다며 구조조정을 제안했던 지난번 발언에 대해서는“오히려 멤버들이 더 불어났다”며 새로운 구조조정을 제안해 웃음을 안겼다.

‘놀토’에 처음 방문한 신동은 제작진 분석 보고서를 발표해 궁금증을 높였다.과거 방송들을 모니터링,제작진의 의도를 완벽하게 파악했다면서 받아쓰기 출제 예상곡도 추리해왔다.예습을 했는지 묻는 질문에는 당당히“안했다”면서“맞히는 것 보다는 분량이 중요하다”고 설명해 폭소를 선사했다.

본격적인 받쓰가 시작되고,신동은 분량 헌터의 면모로 이목을 사로잡았다.받쓰는 뒷전인 채 쉴 새 없이 제작진의 의도 파악에 나서고,도레미들의 환호성을 자아낸 화끈한 공약을 내걸어 붐의 자리를 위협했다.뿐만 아니라 시장 음식 메뉴를 완벽하게 추리,푸드연구소장 박나래의 분량을 실종하게 만들기도 했다.시장 음식의 매력에 푹 빠진 은혁은 이날도“찾아가서 먹을 수 있게 가까운 시장이면 좋겠다”는 사심을 드러내는가 하면,본인의 받쓰 점수를 궁금해하는 등 열정적인 면모를 뽐냈다.

한편 이날 받쓰에서는 역대급 반전이 펼쳐졌다.어느 때보다 치열한 원샷 경쟁이 예고된 가운데, “‘놀토’평생 분장을 걸겠다”는 김동현의 호기로운 내기가 재미를 더했다.또한,다채로운 성대모사를 선보인 은혁과 키,몸 개인기를 공개해 박수갈채를 받은 재간둥이 신동,갑자기 개인기 연습에 들어간 김동현까지 웃음이 끊이지 않았다는 후문이다.

이 밖에도 이날 간식 게임으로는‘노래방 반주 퀴즈’가 출제됐다.노래방 고인물 박나래,문화 충격 급의 춤사위를 보여준 신동엽까지 대환장 댄스 파티가 열렸다.도레미들의 흥이 폭발한 나머지 파도타기 떼창도 이어지며 흥미진진함을 돋웠다.아이돌 카리스마로 무대를 찢어놓은 은혁과 신동은 물론, ‘놀토’에서 급하게 결성된 은혁,신동,김동현의 멋짐 폭발 퍼포먼스도 예고돼 기대감을 높인다.

tvN주말 버라이어티‘놀라운 토요일’에서는 신동엽,태연,박나래,문세윤,김동현,키,한해,넉살,피오가 전국 시장의 핫한 음식을 걸고 노래의 특정 부분을 정확히 받아쓰는 미션을 수행한다. ‘놀라운 토요일’은 매주 토요일 저녁7시40분에 방송한다.

신지원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