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참시' 김옥빈, 전무후무 귤러버♥ 탄생 "일주일에 3박스 흡입"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입력 2021-03-28 08:19   수정 2021-03-28 08:21

'전참시' 김옥빈, 전무후무 귤러버♥ 탄생 "일주일에 3박스 흡입"

전지적 참견 시점 (사진=MBC)


'전지적 참견 시점' 김옥빈이 남다른 귤사랑을 드러냈다.

지난 27일 방송된 MBC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 146회에서는 김옥빈의 반전으로 가득 찬 하루와 홍현희, 천뚱, 유민상의 대패 삼겹살 먹방이 그려졌다.

'칸의 여인' 김옥빈이 생애 첫 관찰 예능에 나섰다. 김옥빈의 매니저는 “누나가 평소 쌓아온 이미지는 차가운 편이지만 실제 성격은 재밌고, 밝고, 긍정적이다”라고 제보했다. 매니저의 제보대로 이날 방송에 공개된 김옥빈의 일상은 반전 그 자체였다.

무엇보다 시청자들을 놀라게 만든 것은 김옥빈의 원푸드 먹방이었다. 김옥빈은 차에 귤을 박스째 두고 쉴 틈 없이 흡입했던 것. 매니저는 “누나는 귤을 일주일에 3박스 정도 먹는다”라고 밝혀 놀라움을 자아냈다. 실제 김옥빈의 손은 귤빛으로 노랗게 물들어 있어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에 김옥빈은 “겨울이 지나면 다시 원래 피부색으로 돌아온다”라고 말해 MC들을 빵 터지게 만들기도.

매니저는 화보 촬영을 앞두고 귤 먹방 자제를 당부했고, 김옥빈은 “요새는 한라봉 감성이다”라고 능청을 떨었다. 메이크업 스태프들은 귤톤으로 변한 김옥빈의 피부에 “라텍스 장갑을 사줘야겠다”라고 한술 더 떠 김옥빈을 폭소하게 했다. 데뷔 이후 17년간 단 한 번도 메이크업 스태프를 바꾸지 않았다는 김옥빈. 이날 화보 촬영장은 시종일관 웃음이 끊이질 않아 김옥빈과 매니저, 스태프들의 돈독한 팀워크를 짐작하게 했다. 대기실의 왁자지껄 수다도 잠시, 김옥빈은 카메라 앞에 서자 매혹적인 카리스마를 뿜어내며 여신의 면모를 과시했다.

김옥빈의 반전 일상은 여기서 끝이 아니었다. 이른 아침 일어나 대본 연습을 하던 김옥빈은 이내 180도 다리 찢기 내공을 드러냈다. 액션 촬영에 앞서 부상을 방지하기 위한 스트레칭이었다. 김옥빈의 놀라운 유연성과 프로페셔널함이 감탄을 자아냈다. 그런가 하면 김옥빈의 숙소에는 여러 개의 배터리가 놓여 있어 궁금증을 자아냈다. 이는 발열 내의용 배터리였다. 평소 추위를 많이 타는 김옥빈의 필수템이라고. 또한 차 안에서 마이크를 들고 나훈아의 '무시로'를 폭풍 열창하는 모습에서는 김옥빈의 유쾌, 털털한 매력을 한껏 느낄 수 있었다.

그런가 하면 홍현희와 매니저, 천뚱과 유민상은 대패 삼겹살 먹방 신기록을 수립했다. '맛있는 녀석들'의 20인분 기록을 가뿐히 넘고 무려 24인분을 먹어치운 것. 특히 천뚱은 고기에 고기를 싸 먹는가 하면, 주먹 두 개 크기의 쌈을 싸 한입에 먹어치워 유민상마저 놀라게 만들었다. 유민상은 천뚱의 먹방 스케일이 다시 한번 감탄하며 “자네 나랑 같이 일할 생각 없나”라고 해 폭소를 안겼다.

천뚱과 유민상, 홍현희 매니저의 자존심을 건 허벅지 씨름 대결도 안방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연예계 대표 통뼈 유민상과 전직 헬스 트레이너 홍현희 매니저가 천뚱의 괴력 앞에 무릎을 꿇고 만 것. 급기야 유민상과 매니저는 “잠시만요!”라며 경기를 중단시키고, 눈시울을 붉히기까지 했다. 먹방력을 능가하는 천뚱의 괴력이 토요일 밤 안방을 웃음으로 물든 한 회였다.

한편 시청률 조사 기관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전참시’ 146회는 광고 관계자들의 주요 지표인 2049 시청률에서 4.2%(2부)의 시청률을 기록하며 동 시간대 1위를 차지했다. 수도권 가구 시청률은 6.5%(2부)로 집계됐으며, 분당 최고 시청률은 7.5%까지 치솟았다. '전지적 참견 시점'은 매주 토요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된다.

김나경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