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딸 하자' 힐링 가득 '노래 효도쇼' 의 신박한 출발…최고 시청률 10.7%

입력 2021-04-03 08:21   수정 2021-04-03 08:23

내 딸 하자 (사진=TV CHOSUN)


‘내?딸?하자’가?첫?방송부터?최고?시청률?10.7%를?돌파하는?경이적인?시청률로,?금요일?밤?안방극장을?국민?딸들의?효도로?뒤덮었다.

지난?2일?방송된?TV?CHOSUN?신규?예능?‘내?딸?하자’?1회는?닐슨코리아?기준?전국?시청률?10.0%를?기록,?첫?방송부터?금요일?전체?예능?1위?자리에?우뚝?서는?기염을?토했다.?더욱이?분당?최고?시청률은?10.7%까지?치솟으며,?새롭게?탄생한?금요일?밤?‘순한맛?예능’에?대한?시청자들의?폭발적인?관심을?확실하게?입증했다.?

먼저?‘트.잘.알’?3MC?붐-장민호-도경완이?‘내?딸?하자?가족?창단식’의?포문을?열며?국민?딸들인?‘미스트롯2’?TOP7?양지은-홍지윤-김다현-김태연-김의영-별사랑-은가은과?미스레인보우?강혜연-윤태화-마리아를?소개했다.?화려한?레드?카펫?위를?개성?있는?포즈로?입장한?국민?딸들은?“사랑을?보내주신?어버이들께?흥으로?효도하겠다”는?양지은의?선서문을?따라?읽으며?큰?절로?다부진?시작을?알렸다.?

특별히?이날은?국민?딸들을?향한?많은?어버이들의?궁금증을?해소하기?위해?최애?음식을?건?퀴즈?대결이?진행됐다.?국민?딸들의?일상이?담긴?‘내?딸?탐구영역’?영상을?본?후?출제된?퀴즈를?나머지?멤버들이?맞혀야?선택된?음식을?먹을?수?있는?시간으로,?홍지윤-김태연-별사랑-강혜연-윤태화로?구성된?‘어머나’?팀과?양지은-김다현-김의영-은가은-마리아로?구성된?‘쑥’팀이?퀴즈?대결을?펼쳤다.?

우선?홍지윤의?최애?소불고기를?건?퀴즈는?홍지윤이?자신의?생일을?맞아?부모님께?특별?생일상을?차려드리는?영상에서?출제됐다.?홍지윤은?능숙하게?미역국을?끓인?것과는?다르게?잡채를?만드는?과정에서?실수를?반복하며?모두를?안절부절하게?했다.?그리고?이후?잡채를?시식하게?된?홍지윤?부모님의?반응이?퀴즈로?나온?것.?홍지윤의?부모님은?잡채를?먹은?후?말없이?밥과?물을?연달아?드시는?반응을?보였고,?이번에는?‘쑥’팀이?정답을?맞히며?소불고기?메뉴를?얻었다.?

이후?양지은이?항상?들고?다닌다는?커피를?건?퀴즈는?서울?숙소에서?혼자?지내고?있는?양지은의?영상에서?뽑혔다.?양지은은?숙소로?놀러온?마리아,?윤태화와?맛있는?식사를?하며?정다운?시간을?보냈고,?혼자만의?시간에는?아이돌?노래를?들으며?춤을?추는?모습으로?시선을?잡아끌었다.?양지은을?춤추게?만든?노래?2곡은?무엇일지에?대한?문제에?‘쑥’팀이?정답을?맞힌?후?양지은의?특별?강습에?의해?모두가?‘블랙핑크’의?댄스를?배워보는?시간도?가졌다.?

또한?선지해장국이?최애?음식이라고?밝힌?‘양말?덕후’?마리아는?오랜만에?쇼핑에?나서?구입한?태극기?양말을?고향?미국에?보낼지?말지?고뇌하는?모습을?보여?궁금증을?불러일으켰고,?아버지?김봉곤?훈장과?함께?청학동에서?평화로운?알까기?대전을?펼친?김다현의?일상은?시선을?집중시키기에?충분했다.?내추럴한?모습으로?등장한?은가은은?집으로?놀러온?강혜연,?허찬미를?위해?바지락?술찜과?두부?김치를?요리해?대접하며?힘들었던?시절?이야기를?털어놓았고?부모님?생각에?눈물을?글썽여?안타까움을?자아냈다.?

이외에도?김태연은?찐한?팬심으로?장민호와?처음?만난?자리에서?시종일관?부끄러운?태도를?보였던?영상이?공개됐고,?영탁과?함께?‘돋보기’?특별?무대를?연습하던?별사랑이?영탁과?진솔한?대화를?이어나가는?모습?또한?관심을?끌었다.?국민?딸들의?일상을?엿보며?맞히는?신박한?퀴즈와?예상할?수?없는?국민?딸들의?반전?식성이?재미를?더하며?시선을?뗄?수?없는?몰입감을?배가시켰다.?

본격적인?‘노래?효도?쇼’?에?앞서?영상?통화로?진행된?오리엔테이션에서는?첫?번째?사연으로?미국에서?“한국에?계신?그리운?부모님께?노래?효도를?선물하고?싶다”는?딸의?이야기가?소개됐다.?김의영의?팬이라는?트롯?어버이는?영상통화가?연결되자마자?풍선?한가득?‘김의영?파이팅?수고하셨어요’라는?응원의?메시지로?김의영?뿐?아니라?현장의?국민?딸들을?모두?울컥하게?만들었다.?김의영은?신청곡?‘가지?마’를?부르며?영상을?통해?신명나는?흥을?고스란히?전달,?분위기를?단번에?끌어올렸다.?

이어?두번째?사연을?소개한?윤태화는?트롯?어버이의?진심이?담긴?팬심에?울컥,?현장의?장민호,?은가은도?눈물짓게?만들었다.?떨리는?목소리로?사연을?모두?읽은?윤태화는?트롯?어버이를?위해?‘남자라는?이유로’를?부르며?찐?사랑에?보답하는?시간을?가졌고,?양지은의?팬이라는?트롯?어버이를?위해서?양지은과?마리아가?함께?‘아모르?파티’를?선보이며?‘유쾌발랄’?흥?넘치는?무대를?펼쳤다.?이후?세?번째?사연의?주인공,?중국?청도에?있는?트롯?아버지의?원픽으로는?홍지윤이?선택됐고,?홍지윤은?나훈아의?‘가라지’를?진한?감성으로?소화하며?감동을?안겼다.?멀리?해외에?있어서,?코로나로?인해서,?각양각색의?이유로?가족들과?만나지?못하는?시청자들과?함께?한?국민?딸들의?‘노래?효도쇼?오리엔테이션’이?다음?회를?더욱?기대하게?만들었다.?

시청자들은?“미스트롯들의?새로운?모습을?볼?수?있어서?너무?좋았어요”,?“화장기?없이?내추럴한?모습도?정말?이쁜?듯”,?“우리?딸들?노래?많이많이?들려주세요”,?“민호오빠?첫?MC맞아요?,?”사연은?어떻게?신청하나요?“,?”새롭네요.?좋은?노래?많이?들려주세요“,?”타국에서?듣는?국민딸들의?노래는?더?감동적입니다“?등?뜨거운?반응을?보였다.?

한편?‘내?딸?하자’는?매주?금요일?오후?10시?방송된다.

신지원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