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우스' 이승기X이희준, 싸늘한 공기 휘감긴 '살얼음판 투샷' 포착

입력 2021-04-07 11:11   수정 2021-04-07 11:13

마우스 (사진=tvN)


‘마우스’?이승기와?이희준이?서늘한?공기가?휘감은?공사장?앞,?복잡한?감정으로?서로를?바라보는?살얼음판?대치?투샷이?포착됐다.

tvN?수목드라마?‘마우스’ 지난?10회?방송에서는?극중?정바름(이승기?분)이?매듭?살인?사건의?유력?용의자?우형철(송재희?분)과?격렬한?몸싸움을?벌이던?중?성요한(권화운?분)의?환영과?함께?찾아온?살인?충동을?끝내?제어하지?못하는?폭주?엔딩이?펼쳐져?대파란을?일으켰다.

이와?관련?오는?8일(목)?방송되는?‘마우스’?11회에서는?살인?사건?해결을?위해?동분서주?활약하던?이승기와?이희준이?뜻밖의?상황에서?서로를?대면하게?된?모습이?그려진다.?정바름과?고무치(이희준?분)가?여러?대의?경찰차가?몰려있는?공사장?앞에?도착한?장면.?현장의?싸늘하고?삼엄한?분위기가?사안의?심각성을?실감케?하는?가운데?고무치?역시?어두운?표정으로?차에서?내려?어딘가를?응시하고?있다.

그리고?정바름은?재투성이가?된?정장차림?그대로?현장을?서성이는가하면,?혼이?빠져나간?듯한?눈빛으로?마치?기도를?하듯?두?손을?꼭?모으고?쪼그려?앉아?있는?것.?이내?어두운?표정과?안절부절못하는?몸짓으로?불안감과?초조함을?내비치던?정바름?앞에?고무치가?다가가?말을?건네는?모습이?포착되면서,?극심한?뇌?이식?후유증을?겪던?정바름이?끝내?성요한의?뇌에?본성을?잠식당하고?만?것일지,?그리고?결국?체포되고?말지?귀추가?주목되고?있다.

그런가?하면?이승기와?이희준은?극중에서처럼?실제로도?척하면?척?찰떡?호흡을?자랑하는?관계인만큼,?서로에게?별?다른?요청을?하지?않아도?상대?의중을?정확히?파악하며?연기?호흡을?맞추는?명콤비?모습으로?흐뭇함을?자아냈다.?또한?본격?촬영에?들어가자?이승기는?시간이?흐를수록?간극을?보이는?두?개의?자아?사이에서?방황하는?정바름의?다층적?면모를?눈빛과?숨결,?몸짓?등으로?고스란히?체화해?냈고,?이희준?역시?뜻밖의?상황에?처해?어찌할?바?모르고?탄식을?내뱉는?고무치의?당혹감을?탁월하게?연기해내며?“역시?명배우들”이라는?감탄을?절로?터지게?했다.

제작진?측은?“정바름이?끝내?충동?본능?제어에?실패한?11회를?기점으로?더욱?흥미진진한?추리?스토리가?펼쳐진다”고?귀띔하며?“오늘(7일) 앞선?회차?내용을?응축해?정리하고,?작품과?캐릭터에?대한?‘마우스’?주역들의?코멘터리를?담은?스페셜?방송?‘마우스:?리스타트’가?방송될?예정이니?많은?시청?부탁?드린다”고?말했다.

한편?‘마우스’의?스페셜?방송인?‘마우스:?리스타트’는?오늘(7일)?오후?10시?30분,?11회는?8일(목)?오후?10시?30분에?방송된다.

이준현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