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딸 하자' 양지은X김다현, 찾아가는 노래 효도 쇼 '첫 번째 뽕짝꿍' 출격

입력 2021-04-09 13:12   수정 2021-04-09 13:14

내 딸 하자 (사진=TV CHOSUN)


‘내?딸?하자’?양지은-김다현이?‘직접?찾아가는?노래?효도쇼’?첫?번째?뽕짝꿍으로?출격,?설렘과?감동의?시간을?선사한다.?

TV?CHOSUN?신규?프로그램?‘내?딸?하자’는?‘미스트롯2’?TOP7?양지은-홍지윤-김다현-김태연-김의영-별사랑-은가은과?미스레인보우?강혜연-윤태화-마리아?등이?전국에서?사연을?보낸?찐?팬들을?찾아가?‘1일?딸’로?노래?서비스를?해드리는?‘지상?최대?노래?효도?쇼’다.?첫?방송부터?전국?시청률?10.0%를?기록하며?금요일?전체?예능?시청률?1위를?차지,?세상?어디에도?없던?‘순한?맛?예능’의?새로운?등장을?알렸다.

이와?관련?오늘(9일)?방송될?‘내?딸?하자’?2회에서는?‘미스트롯2’?진(眞)?양지은과?미(美)?김다현이?긴장과?설렘?속에?‘직접?찾아가는?노래?효도쇼’의?첫?번째?국민?딸로?나선다.?특히?’진미(眞美)?뽕짝꿍‘이?된?양지은과?김다현은?첫?번째?사연의?주인공을?위해?예쁜?꽃바구니와?화관까지?손수?준비하며?설레는?만남을?준비했던?터.?첫?번째?사연의?주인공은?올해?칠순을?맞은?어머니로,?코로나로?우울해하시는?어머니를?위해?노래?효도쇼를?선물하고?싶다는?딸의?사연을?받아든?양지은과?김다현은?꽃바구니를?들고?딸이?운영하는?미용실을?깜짝?방문했다.?

이어?양지은과?김다현은?미용실로?오기로?한?칠순?어머니를?위해?남몰래?미용실을?칠순?파티룸으로?꾸미는데?이어,?진짜?머리를?하러?온?미용실?손님처럼?위장해?등장하는,?서프라이즈?파티?계획을?세웠다.?이후?양지은과?김다현은?칠순?어머니가?미용실에?도착하자?미리?준비한?화관과?촛불?케이크를?선물하는?동시에?즉석에서?‘1일?딸?효도송’을?듀엣으로?부르며?신명?나는?미니?칠순?잔치를?벌였다.?

‘진미?뽕짝꿍’?양지은과?김다현이?선사하는?잊지?못할?감동의?칠순?선물에?평소?손목에서?파스를?떼지?못했던?칠순?어머니는?시원하게?파스도?떼어?버리고,?마음껏?흥을?쏟아냈다.?양지은과?김다현의?만병통치약?같은?‘노래?효도쇼’에?기쁨의?리액션을?폭발시키는?칠순?어머니의?모습이?현장을?뜨끈한?감동으로?물들였다.

제작진은?“양지은-김다현이?찾아가는?첫?번째?노래?효도쇼를?위해?열의를?가지고?감동의?시간을?만들었다”라며?“그동안?받은?큰?사랑에?보답하기?위해?진심이?담긴?노래?선물을?선사했던,?양지은-김다현의?열정적인?활약을?기대해달라”고?전했다.?

한편 ‘내?딸?하자’?2회는?오늘(9일)?오후?10시?방송된다.

김나경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