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인' 이보영과의 부부 호흡 이현욱 "선택에 고민할 필요 없는 드라마"

입력 2021-04-13 10:31   수정 2021-04-13 10:33

마인 (사진=tvN)


배우 이현욱이 tvN 새 토일드라마 ‘마인’에서 또 다른 연기 변신에 나선다.

오는 5월 첫 방송을 앞둔 tvN 새 토일드라마 ‘마인(Mine)’은 세상의 편견에서 벗어나 진짜 나의 것을 찾아가는 강인한 여성들의 이야기를 그리는 드라마다.

이현욱은 극 중 효원 그룹의 둘째 아들이자 서희수(이보영 분)의 남편 한지용 역을 맡았다. 혼외자임에도 불구하고 남다른 인품과 능력으로 효원가의 강력한 후계자 1순위에 오른 인물로서 부드러움 속 단단한 매력을 예고하고 있다.

그는 먼저 ‘마인’에 출연하게 된 계기에 대해 “드라마에 대한 매력도 매력이지만, 좋은 선배님들과 작가님, 그리고 감독님과 함께 할 수 있는 드라마였기에 선택하기까지 고민을 할 이유가 없었다”라고 작품에 대한 애정을 듬뿍 드러냈다.

또한 한지용(이현욱 분)이라는 캐릭터를 두고 “아무래도 ‘재벌가의 후계자’라는 모습이 시청자 분들의 눈에도 보여야 되다 보니 의상에 있어 고급스러운 소재의 느낌으로 많이 생각 했다. 그리고 그런 위치에서 할법한 생각들을 하려고 노력했다. 항상 돈이 있고 여유가 있는 인물이기에 어떤 부분에 있어선 보통의 사람들과 다르게 당연시 생각하는 사상들이 내재돼 있을 거라 여겼다”는 연기 포인트를 밝혔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도 몸에 딱 맞게 피트 된 럭셔리한 슈트룩이 포착, 옅게 미소 짓는 한지용의 표정에선 편안함과 여유로움이 흐르고 있다. 이에 연기 내공을 쌓아온 이현욱(한지용 역)이 또 한 번 배역에 녹아들기 위해 외적, 내적 요소들을 모두 디테일하게 연구하고 있음이 엿보여 앞으로 그의 열연을 더욱 기대하게 만든다.

뿐만 아니라 극 중 사랑하는 아내 서희수의 완벽한 일상에 찾아온 균열이 한지용에게는 어떤 나비효과를 일으킬지, 부부로 호흡을 맞추게 된 이보영(서희수 역)과 이현욱의 만남에도 궁금증이 모아지고 있다.

한편 ‘품위있는 그녀’, ‘힘쎈여자 도봉순’을 집필한 백미경 작가와 ‘좋아하면 울리는’, ‘쌈, 마이웨이’를 연출한 이나정 감독이 의기투합해 관심을 모으고 있는 tvN 새 토일드라마 ‘마인(Mine)’은 오는 5월 첫 방송될 예정이다.

신지원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