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 주인님’ 이민기X강민혁, 러브 라이벌→브로맨스 ‘분위기 급변’

입력 2021-04-13 14:48   수정 2021-04-13 14:50

오! 주인님 (사진=넘버쓰리픽쳐스)

MBC 수목미니시리즈 ‘오! 주인님’에는 각기 다른 매력을 지닌 두 남자가 있다. 세상 까칠한데 사랑에 빠지니 한없이 귀여워진 남자 한비수(이민기 분)와 완벽하고 다정한 남사친인데 남친이 되고 싶다는 남자 정유진(강민혁 분)이다.

극 중 여자 주인공 오주인(나나 분)를 둘러싼 삼각 로맨스에 불이 붙었다. 이에 오주인을 바라보는 두 남자 한비수와 정유진의 매력 대결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특히 앞서 공개된 한비수와 정유진의 귀여운 신경전 스틸은 웃음을 선사하며 ‘오! 주인님’ 열혈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이런 가운데 4월 13일 ‘오! 주인님’ 제작진이 7회, 8회 방송을 앞두고 신경전을 벌이던 것이 맞나 싶을 정도로 친근해진 한비수와 정유진의 모습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사진 속 한비수, 정유진은 펍으로 보이는 곳에서 마주 앉아 함께 술잔을 기울이고 있다. 정유진 앞에서 항상 무심한 표정으로 일관하던 한비수가 이날은 얼굴에 살짝 미소를 띠고 있어 인상적이다. 정유진 역시 한비수와 술자리가 즐거운 듯 얼굴 가득 웃음을 짓고 있다. 대체 두 사람이 왜 이렇게 함께 술을 마시게 된 것인지, 둘이 어떤 대화를 했길래 이렇게 즐거운 것인지 궁금하다.

이와 관련 ‘오! 주인님’ 제작진은 “극 중 한비수와 정유진은 오주인을 사이에 둔 사랑의 라이벌이다. 그러나 항상 견제만 하고 경쟁만 하는 평범한 사랑의 라이벌들과는 다를 것이다. 평소에도 끈끈한 팀워크를 자랑하는 이민기, 강민혁은 이 같은 한비수와 정유진의 관계를 찰떡 같이 표현했다. 시청자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비수와 정유진의 브로맨스를 기대해도 될까. 혼자 있어도 여심을 흔드는 남자 둘이 만났다. 매력 터지는 두 남자의 귀여운 사랑 쟁탈전은 4월 14일 수요일, 4월 15일 목요일 밤 9시 20분 방송되는 MBC 수목미니시리즈 ‘오! 주인님’ 7회, 8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나경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