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불모터스, 시트로엥 시승 캠페인 열어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입력 2021-04-14 10:51  

한불모터스, 시트로엥 시승 캠페인 열어


 -4월 한 달간 전시 및 시승기회 제공
 -행사기간 한정 현장 이벤트 진행


 한불모터스가 4월 한 달간 시트로엥 전국 시승 캠페인 '컴포트 차박 투어'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회사는 가족 구성원간 야외활동이 늘어나는 봄을 맞아 브랜드의 대표 패밀리카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 이와 함께 소비자 요구에 부응하는 유용한 혜택을 통해 브랜드와 제품의 매력을 알려 나갈 계획이다.


 캠페인 기간 동안 전시장에서는 캠핑과 차박 콘셉트로 꾸며진 7인승 MPV '그랜드 C4 스페이스투어러'를 만나볼 수 있다.


 행사기간 중 전시장을 방문해 시승을 완료한 소비자 중 14명을 추첨해 다양한 기념품을 증정하는 현장 이벤트도 진행한다. 2박3일 렌터카 이용권과 숙박권(2인 기준), 푸조 시트로엥 자동차 박물관 무료 이용권으로 구성된 50만원 상당의 제주 여행 패키지(1명), 프랑스 캐리어 브랜드 델시의 캐리어와 아이더 매트로 구성된 총 30만원 상당의 컴포트 세트(3명), 그리고 시트로엥 캠핑용 머그잔과 락앤락 쿨링백, 아이더 매트가 포함된 10만원 상당의 차박투어 세트(10명)가 제공된다.


 구매자 대상 특전도 마련했다. 이벤트 기간 내 현장에서 차 계약 후 4월 이내 출고하는 고객에게는 아웃도어용품 전문기업 웨스턴소울과 함께 제작한 테일게이트 텐트와 타프, 전용 우레탄 창으로 구성된 60만원 상당의 정품 도킹 텐트 세트를 증정한다.


 이 외에 이벤트 기간 중 전시장에서는 다채로운 이벤트를 준비했다. 행사장 촬영 후 지정 해시태그를 포함해 본인의 SNS 채널에 올리는 소비자들 중 20명을 추첨해 시트로엥 에코백과 양말 세트를 제공할 예정이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 엔카닷컴, 실시간 견적 도입 후 78% 성장

▶ 15일, 글로벌 신차 대격돌 '어떤 차 나오나'

▶ 시에나 HEV "카니발과 타깃층 달라…고급+세컨카"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op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