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딸 하자' 양지은→홍지윤, 생애 최초 화보 촬영 도전

입력 2021-04-16 13:01   수정 2021-04-16 13:03

내 딸 하자 (사진=TV CHOSUN)


‘내?딸?하자’?양지은-홍지윤-김다현?등?‘미스트롯2’?TOP7이?대세를?입증하는?생애?첫?화보?촬영?도전에?이어,?신명나는?‘안방?1열?디너쇼’를?선사한다.?

오늘(16일)?방송될?TV?CHOSUN?‘내?딸?하자’는?‘미스트롯2’?TOP7?양지은-홍지윤-김다현-김태연-김의영-별사랑-은가은과?미스?레인보우?황우림-윤태화등이?전?세계에서?사연을?보낸?찐?팬들을?찾아가?‘1일?딸’로?노래?서비스를?해드리는?‘지상?최대?노래?효도?쇼’다.?첫?방송부터?솔직하고?털털한?매력의?국민?딸들이?다양한?사연의?트롯?어버이들과?직,?간접?만남을?통해?웃음과?감동,?흥과?힐링이?있는?‘순한?맛?효도?프로젝트’를?가동하고?있다.??

이와?관련?‘내?딸?하자’?3회에서는?‘미스트롯2’?이후?대세?중의?대세를?입증하듯?생애?첫?화보?촬영에?나선?TOP7의?비하인드?스토리가?대공개된다.?평소?모습과는?달리?각기?다른?매력으로?카리스마를?뿜어내는?TOP7의?새로운?반전?모습이?시선을?집중시키는?것.?특히?‘팔색조?진(眞)’으로?등극할?만큼?팔색조?매력을?발산하고?있는?양지은은?“알고?보니?화보?체질이었다”라는?폭탄?발언을?던져?모두를?놀라게?했다.?이어?양지은은?서슴없이?독특한?포즈를?뽐내며?반전?매력을?대?방출,?스튜디오에?웃음?폭탄을?안겼다.?

무엇보다?‘화보?장인’이라?불리는?MC?장민호도?인정한?국민?딸이?등장,?남다른?포스로?즉석에서?척척?자세를?취해?이목을?끌었다.?무대에서와는?전혀?다른?매력으로?화보?촬영에?임한?TOP7의?뒷이야기에?궁금증이?모아진다.?

그런가?하면?이날?방송에서는?국민?딸들이?직접?찾아가지?못하는?트롯?어버이들을?위한?‘언택트?노래?효도쇼’도?선보인다.?100%?리얼?생라이브로?준비된?영상?통화에서?국민?딸들이?최상의?‘안방?1열?디너쇼’를?선사하는?것.?‘내?딸?하자’?현수막까지?제작하며?찐팬의?면모를?과시한?한?트롯?어버이는?즉석에서?국민?딸들과?광란의?댄스파티를?벌이는가?하면,?또?다른?트롯?어버이는?전화가?연결되자마자?뜻밖의?최애?상대를?지목해?스튜디오를?혼란의?도가니에?빠뜨렸다.?

이외에도?“민호?오라버니”를?애타게?외치던?김태연이?깜찍?발랄한?모습으로?‘오라버니’를?열창하고,?‘내?딸?하자’?오프닝?곡으로?많은?사랑을?받은?‘효도합시다’?무대까지?흥?넘치는?유닛?무대가?꾸며지면서,?‘안방?1열?디너쇼’에?대한?기대감을?증폭시켰다.?

제작진은?“‘내?딸?하자’?딸들이?전?세계?각지에서?쏟아지는?각양각색?사연들에?보답하고자,?최대한?많은?트롯?어버이들과?만날?수?있도록?노력하고?있다”라며?“본격적으로?시작한?‘1일?딸’들의?진심?가득?효도쇼에?많은?사랑?부탁드린다”라고?전했다.?

한편?‘내?딸?하자’?3회는?오늘(16일)?오후?10시?방송된다.

신지원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