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딸 하자' 양지은→홍지윤, 세상 어디에도 없는 기분 좋은 효도 방송

입력 2021-04-17 08:58   수정 2021-04-17 09:00

내 딸 하자 (사진=TV CHOSUN)


‘내?딸?하자’?양지은-홍지윤-김다현-김태연-김의영-별사랑-은가은-황우림-윤태화가?트롯?어버이들을?위해서라면?망가짐을?불사하고?몸을?던지는?1일?딸들의?활약을?펼쳐내며,?‘금요일?밤의?신(新)?예능?최강자’?자리를?고수했다.

지난?16일?방송된?TV?CHOSUN?신규?예능?‘내?딸?하자’?3회는?닐슨코리아?기준?전국?시청률?9.8%를?기록,?분당?최고?시청률은?11.0%까지?치솟았다.?세상에서?본?적?없던?‘본격?효도?방송’의?저력을?폭발시키며,?시청자들의?마음을?사로잡는데?성공,?금요일?밤을?‘순한?맛’?예능으로?물들이고?있다.?

‘내?딸?하자’?본가?스튜디오에서?시작된?이?날?방송에서는?‘미스트롯2’?TOP7?양지은-홍지윤-김다현-김태연-김의영-별사랑-은가은과?‘미스레인보우’?황우림,?윤태화가?화사한?모습으로?‘엄지척’을?함께?부르며?등장,?산뜻한?오프닝을?알렸다.?이후?국민?딸들은?생애?최초?화보?촬영?현장?영상을?감상하며?색다른?매력을?방출했던?특별한?시간들에?대한?비하인드를?털어놨다.?더욱이?양지은과?김다현은?화보?촬영을?위해?준비했던?시그니처?포즈를?스튜디오에서?다시?한?번?지어?보이며?유쾌한?웃음을?안겼다.?

이어?‘찾아가는?노래?효도쇼’?첫?번째?뽕짝꿍으로?나선?홍지윤과?황우림은?코로나19로?어려워진?식당을?운영?중인?부모님께?노래효도를?하고?싶다는?래퍼?아들의?사연을?읽고는?원주로?출동했다.?두?사람은?트롯?어버이의?고깃집에?손님으로?위장한?채?들어갔지만,?긴장과?설렘?속에?허당기를?뿜어내면서?금세?신분이?들통나고?말았다.?홍지윤,?황우림이?트롯?어버이의?환호?속에?흥?넘치는?노래?효도쇼를?펼치는?가운데,?두?사람은?환갑을?맞은?트롯?어버이를?향해?깨알?같은?그림을?그려?넣은?달걀?박스를?선물하고?트롯?어버이가?직접?구워주신?고기도?먹으며?훈훈한?시간을?보냈다.?두?사람의?모습과?더불어?스튜디오에서는?김다현이?‘울엄마’를?열창해?‘노래?효도쇼’의?흥을?한껏?돋웠다.

두?번째?뽕짝꿍?김의영과?별사랑은?마대?공장을?운영하고?계신?부모님께?노래?효도를?하고?싶다는?딸과?함께?서프라이즈?효도?작전을?꾸몄다.?영상통화로만?노래를?들려드리겠다고?한?후?부모님이?계신?공장에?김의영과?별사랑이?직접?찾아가는?깜짝?이벤트를?벌인?것.?두?사람은?진짜?딸처럼?반가움을?드러내며?마대?공장에서?일당백?일을?거드는데?이어,?트롯?어버이?앞에서?트롯?메들리를?들려드리며?특별한?‘안방?디너쇼’를?선보였다.?이후?별사랑은?스튜디오에서?‘그대?없이는?못살아’를?부르며?성공적인?노래?효도쇼를?마무리했다.?

세?번째?뽕짝꿍?은가은과?윤태화는?성대암?판정을?받은?시아버지와?난소암?판정을?받은?며느리의?사연을?읽고?시아버지가?일하고?계신?농산물?시장으로?향했다.?수술?후?목소리를?잃은?트롯?어버이는?윤태화,?은가은의?깜작?등장에?기쁨의?눈물을?보였고,?며느리의?진심이?담긴?편지에?또?한?번?감동해?이를?지켜보던?스튜디오마저?눈물바다로?만들었다.?은가은과?윤태화는?‘둥지’,?‘아버지와?딸’을?부르며?뭉클한?시간을?만들었고?이후?스튜디오에서는?국민?딸들이?모두?나와?‘효도합시다’를?불러?신명나는?무대를?만들었다.?

뿐만?아니라?직접?찾아가지?못하는?트롯?어버이를?위해?준비한?언택트?노래?효도쇼에는?예상치?못한?사연이?도착,?모두를?놀라게?했다.?외할머니,?외할아버지와?함께?산다는?14살?소녀는?외할머니의?원픽이?MC?붐이라는?사연을?보냈고,?감격한?붐은?영상통화로?외할머니께?‘옆집?오빠’를?불러드리고?감사의?인사를?전하는,?감격스런?시간을?보냈다.?양지은의?찐팬이라는?또?다른?트롯?어버이는?어린?삼?남매의?깜짝?신청으로?영상통화가?연결되자?기쁨을?감추지?못하며?떨리는?모습을?드러내?웃음을?유발했다.?

한편 ‘내?딸?하자’는?매주?금요일?오후?10시?방송된다.

신지원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