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꿔줘! 홈즈' 김숙X양세형, 함께한 두 번째 언택트 인테리어 대결 승자는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입력 2021-04-17 10:19   수정 2021-04-17 10:21

'바꿔줘! 홈즈' 김숙X양세형, 함께한 두 번째 언택트 인테리어 대결 승자는

바꿔줘! 홈즈 (사진=MBC)


첫 방송 이후 인테리어 프로그램의 새로운 지평을 열며 호평을 얻고 있는 MBC ‘바꿔줘! 홈즈’가 오늘(17일) 오후 5시 10분 2회 방송을 앞두고 있다.

‘바꿔줘! 홈즈’는 집 안의 한 공간을 변화시키고픈 도전자 두 팀을 선정, 도전자들은 인테리어 전문가의 노하우가 담긴 ‘홈 키트’를 제공받고 정해진 시간 12시간 동안 셀프 인테리어에 도전해 우승 상품을 놓고 완성도 대결을 펼치는 인테리어 배틀쇼이다.

평범한 ‘거실’의 색다른 변신으로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킨 ‘바꿔줘! 홈즈’의 두 번째 테마는 ‘방’. 양세형과 김숙이 각각 복팀과 덕팀의 코디로 나서 양 팀 간 치열한 견제는 물론 대결의 박진감과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먼저, 복팀에는 아픈 아내를 위해 정리되지 않은 옷방을 깨끗한 힐링 공간으로 바꾸길 희망하는 도전자가 등장한다. 이어 덕팀에는 엄마의 취향으로 꾸민 10년 된 방을 쓰고 있는 20대 자매가 도전자로 등장, 하나의 방을 두 개의 공간으로 분리하길 희망한다.

두 번째 테마인 ‘방’의 언택트 코치로는 공간 디자이너 안소연이 출격한다. ‘구해줘! 홈즈’를 통해 예리한 관찰력을 선보인 안소연은 도전자들의 든든한 조력자가 되어 누구든 따라 할 수 있는 인테리어 꿀팁을 전수했다는 후문이다. 여기에 ‘바꿔맨’ 슬리피가 양 팀의 지원군으로 투입되어 도전자들과의 뜻밖의 케미를 뽐낸다.

복팀 대표 양세형은 도배 집 아들로서의 면모를 드러내며 도전자에게 도배 찐팁을 전달해 복팀의 사기를 북돋아준다. 이에 질세라 덕팀 대표 김숙 역시 도전자 자매의 만능 슈퍼맨 아빠를 무기로 내세우며 상대 팀 견제에 들어간다.

한편 12시간의 숨 막히는 대결 끝에 과연 평범했던 ‘방’이 환골탈태할 수 있을지, 오는 17일(토) 오후 5시 10분 MBC와 라이프타임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신지원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