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남의 광장' 성유리, "식감이 귀여워요"... 톳 요리 3종에 폭풍 리액션

입력 2021-04-22 20:04   수정 2021-04-22 20:06

'맛남의 광장'(사진=SBS)

배우 성유리가 '맛남의 광장'에서 백종원 표 초간단 톳 요리 3종 세트에 폭풍 먹방을 선보인다.

22일 방송되는 SBS 예능 '맛남의 광장'에서는 시민들에게 조금 생소한 톳을 활용한 음식이 공개될 예정이다.

시민들을 만나기 전 점심 식사 시간, 완도 톳 홍보에 나선 백종원은 톳 국밥과 톳 무침을 준비했다. 본격적인 점심 식사 준비가 시작되고, 성유리는 과거 MBC 드라마 '신들의 만찬'에서 천재 요리사 역할을 맡았었다고 밝히며 멤버들로부터 기대를 한 몸에 받았다. 백종원은 당당한 모습의 성유리에게 재료 손질을 요청했다.

이에 성유리는 기대에 부응하듯 현란한 칼 소리로 대파를 썰며 멤버들의 환호를 받았다. 하지만 그도 잠시, 성유리가 썬 대파를 확인한 멤버들은 성유리를 놀리기 시작했다. 현란한 소리에 비해 정작 대파는 제대로 썰리지 않은 채 그대로 이어져 있었던 것.

이를 발견한 백종원은 당황하며 성유리가 썬 대파를 슬며시 가져와 다시 써는 모습으로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기도 했다는데. 멤버들과 백종원을 당황케 한 성유리의 반전 칼솜씨가 전해진다.

한편 톳을 활용한 요리로 멤버들을 톳의 매력에 빠트린 점심 식사에 이어, 백야식당에서는 백종원 표 톳 요리 3종 세트가 공개됐다.

먼저 백종원은 톳 요리 3종 세트의 첫 번째 요리이자, 나머지 두 요리의 베이스가 될 만능 톳 조림을 만들었다. 간단한 재료들로 순식간에 완성된 톳 조림을 맛본 멤버들은 감탄을 금치 못했다.

특히 성유리는 "식감이 귀여워요"라며 톳 조림에 푹 빠져 폭풍 먹방을 선보였다고. 또한 톳 조림을 활용한 톳 주먹밥과 톳 김밥을 맛본 성유리는 연신 감탄하며 먹는 내내 흡족한 표정을 숨기지 못했다.

톳 요리로 가득했던 백야식당이 마무리되고, 시민들을 만나기 위해 '다시 맛남의 광장'이 문을 열었다. 먼저 멤버들은 기다려준 시민들을 향해 톳 김밥과 톳 전복 된장국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메뉴를 들은 시민들의 반응은 가지각색이었다.

톳을 좋아한다고 말하는 어른들과 달리 생소한 식재료인 톳에 아이들은 "미역 같은 건가?"라며 톳에 대해 아예 모르는 듯한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이후 톳 김밥을 맛본 아이들은 극찬은 물론이고, 심지어 한 아이는 톳 김밥의 맛에 매료된 듯 춤을 추기도 했다고 전해져 기대를 모은다.

성유리가 출연한 '맛남의 광장'은 22일 오후 8시 55분에 방송된다.

김나경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