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 6년 연속 판매 1위 블랙모어스, 1일 1정 ‘7중 복합 기능성’ 파워 리버 밀크씨슬 신제품 출시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입력 2021-04-26 11:03   수정 2021-04-26 11:05

호주 6년 연속 판매 1위 블랙모어스, 1일 1정 ‘7중 복합 기능성’ 파워 리버 밀크씨슬 신제품 출시

호주 1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블랙모어스 코리아’(대표 조원희)는 7중 복합 기능성을 가진 ‘파워 리버 밀크씨슬’ 건강기능식품을 한국 시장에 신규 런칭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새로 출시되는 ‘블랙모어스 파워 리버 밀크씨슬’은 제품명에서 알 수 있듯이 엉겅퀴와 유사한 국화 과 식물인 밀크씨슬에 함유돼 있는 ‘실리마린’ 성분을 주 원료로 간 건강에 도움을 주는 건강기능식품이다.

특히 이번 블랙모어스의 파워 리버 밀크씨슬 제품은 ‘에너지 비타민’ ‘활력 비타민 ‘등의 별칭이 있는 비타민 B군 4종이 일일 섭취 기준 500% 함유되어 있어 에너지와 활력 케어에도 도움을 준다. 또한 최근 가장 많은 건강 관련 관심사인 “면역” 건강을 위해 정상적인 면역 기능에 도움을 주는 ‘아연’도 같이 함유되어 있어 하루 한 알로 내게 필요한 7종의 기능성 성분을 모두 섭취할 수 있는 밀크씨슬, 비타민, 미네랄의 ‘3 in 1’ 복합 포뮬라 제품이다.

블랙모어스의 90여년에 걸친 역사 동안 지켜온 최고의 품질에 대한 자부심을 바탕으로, 금번 파워 리버 밀크씨슬 제품 역시 높은 품질의 원료를 선택하기 위해 모든 노력을 다했다고 설명했다.

비타민 B군 원료는 모두 115년 전통의 세계적인 비타민 원료 제조 업체인 DSM사의 원료를 사용하였으며,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 항산화 건강에 도움을 셀렌은 캐나다산 건조 효모를 100% 사용하였다. 부 원료 역시 영국산 해조분말과 미국산 유당을 사용하였다.

블랙모어스 관계자는 “잦은 야근과 회식 등 바쁜 현대인들에게 활력과 에너지를 줄 수 있을 뿐 아니라, 건강에 대한 관심이 어느때보다 높아진 최근, 면역력 관리가 무엇보다 중요한 현대인들에게 가장 필요한 제품” 이라고 설명했다.

엄격한 안전 및 품질 표준을 준수하는 블랙모어스 본사의 까다롭고 엄격한 테스트 및 승인을 거친 신제품 파워 리버 밀크씨슬 제품은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의 블랙모어스 쇼핑몰 및 온라인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op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