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하늘, 이현배 발인식 후 연일 라방…전 부인·직원들 '릴레이'

입력 2021-04-26 15:53   수정 2021-04-26 16:14



DJ DOC 이하늘이 동생인 고(故) 이현배의 사망 이후 연일 SNS 라이브 방송을 통해 팬들과 소통에 나서 눈길을 끌고 있다.

이하늘은 26일 방송에서 45RPM의 노래를 들려주며 "'러브송' 좋죠? 나는 이때 당시에 현배가 이 곡으로 방송 타이틀을 했으면 좋겠다 했는데. 이 곡은 그 당시 방송에 나오는 대중가요 느낌이었다. 그래서 이 노래 말고 다른 곡을 선택했다. ‘러브송’은 이현배의 사랑 가사가 담긴 곡”이라고 소개했다.

이하늘은 “45RPM ‘위하여’는 현배가 들려주고 싶어서 세상에 내놓은 첫 번째 곡이다. 우리 스타일은 이런 거라고 얘기했었다"며 "시간이 지났는데도 멋있다. 내 동생이라서가 아니라 그때 당시에도 현배는 가사를 잘 썼다"고 회상했다.

이하늘이 낮잠을 잘 때는 이날 집을 찾은 전 부인 박유선이 릴레이로 라이브를 진행하며 팬들의 질문에 답했다.

박유선은 "음식을 잘 하느냐"는 질문에 "찌개 탕 종류의 한식을 잘한다"고 답했다.

이어 "우이혼 대본이 있었느냐"는 질문에 "전혀 없었다"고 부인했다. 이하늘과의 관계에 대해서는 "친구처럼 잘 지내고 있다"고 전했다.

박유선은 2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평안하게 좋은 곳으로 갔는지 그동안 행복한 삶이었는지.. 오늘은 오빠한테 물어볼게 이것밖에 없네요! 대답은 들은 걸로 할게요"라는 바람을 드러낸 박유선은 "잘 쉬고 있어요 또 만나요 우리"라며 이현배를 추모했다. 故 이현배는 지난 17일 제주도 서귀포의 자택서 사망했다.

이하늘은 이현배 발인식 다음날인 23일부터 연일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고 있다.

박유선이 화장실에 가자 직원이 눕방을 통해 편한 대화를 이어갔다. 한 팬이 "왜 라이브를 계속 하는 것이냐"고 묻자 직원은 "이하늘 씨가 하고 싶어 한다"고 답했다.

"언제까지 할 것이냐"는 질문에 "저도 모른다"고 덧붙였다.

이하늘은 앞서 "몸을 적당히 혹사시키려고 한다"며 "아직도 믿기지 않는다. 당분간 일어나서 내 일상과 하루를 여러분과 같이 나누면서 버텨볼까 한다"라고 팬들과의 소통을 예고했다.

한편, 이하늘과 박유선은 11년 열애 끝에 2018년 결혼했지만, 1년 반 만에 이혼했다. 이하늘은 인스타그램 라이브를 통해 "모과(박유선 애칭)가 장례식 3일 동안 같이 있어줬다. 나에게 고마운 사람"이라고 언급한 바 있다. 두 사람은 TV조선 예능프로그램 '우리 이혼했어요'에 함께 출연했다.

이미나 한경닷컴 기자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