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딸 하자' 강혜연X황우림X허찬미, '상암 교차로 듀엣 가요제' 우승

입력 2021-05-01 08:18   수정 2021-05-01 08:20

내 딸 하자 (사진=TV CHOSUN)


‘내?딸?하자’가?여우주연상급?변신을?한?채?전국을?헤집는?‘효도쇼’로?흥?충만한?금요일?밤을?홀릭시켰다.

지난?30일?방송된?TV?CHOSUN?‘내?딸?하자’?5회는?닐슨코리아?기준?전국?시청률?8.4%를?기록,?분당?최고?시청률은?10.0%까지?치솟았다.?국민?딸들의?솔직하고?털털한?일상과?서울에서?6시간?걸리는?해남?땅끝마을까지?트롯?어버이를?만나기?위해?달려간?국민?딸들의?열정에?시청자들은?열렬한?환호를?보냈다.?

‘내?딸?하자’?국민?딸들인?양지은-홍지윤-김다현-김의영-별사랑-은가은-강혜연-황우림-허찬미는?화이트&블루로?드레스코드를?맞춰?입고?‘그대?모습은?장미’를?부르며?등장했다.?바로?이어진?‘내?딸?탐구?영역’?코너에서는?김의영과?은가은이?폴댄스를?배우러?학원을?찾았고,?극한의?스트레칭을?시작으로?폴댄스의?기본?동작부터?배워나갔다.?김의영은?남다른?소질을?드러내며?완벽한?포즈를?취해?모두를?놀라게?했고?심지어?우아하게?폴댄스를?추며?‘물레방아?도는데’를?열창했다.?김의영이?노래를?부르며?몇?바퀴나?폴을?돌았는지가?객관식?문제로?나온?후?18번을?고른?홍지윤,?김다현,?은가은이?정답을?맞혀?세?사람의?이름으로?트롯?어버이들께?‘압력?밥솥’을?선물할?수?있게?되었다

이어?프로야구?시구에?나선?홍지윤이?아빠와?시구?연습에?나선?일상의?모습이?그려졌고,?야구장을?찾은?홍지윤은?긴장?속에서도?멋지게?시구를?하고?응원석에?앉아?직접?찾아온?팬들과?반가운?인사를?나눴다.?이곳에서?홍지윤이?팬들에게?사인해준?야구공,?슬로건,?포토카드,?노트북?4가지를?5초?안에?나열하라는?퀴즈가?출제돼?흥미를?유발햇다.?

‘본격?찾아가는?효도쇼’에서는?전라남도?해남?땅끝마을까지?찾아간?양지은-별사랑이?노래?효도를?신청한?딸과?합동?작전으로?트롯?어버이를?집?밖으로?유인한?후?빈집에서?깜짝쇼?준비에?돌입했지만,?계획보다?일찍?집에?도착한?트롯?어버이로?인해?당황하는?모습이?펼쳐졌다.?우여곡절?끝에?집?앞마당에서?‘아이?좋아라’를?부르며,?효프라이즈에?성공한?두?사람은?이어?‘18세?순이’를?부르며?흥을?돋운?후?트롯?어버이가?직접?캐온?세?발?나물로?전도?부치고?함께?식사하며?즐거운?시간을?보냈다.?고된?농사일로?무릎?연골마저?다?없어졌다는?트롯?어버이를?위해?두?사람은?‘고맙소’?무대로?감동을?안겼고?스튜디오에서는?홍지윤이?‘야래향’을,?양지은이?‘열아홉?순정’을?부르며?분위기를?후끈?달궜다.

뽕짝꿍을?이룬?김의영-강혜연은?환갑을?맞은?트롯?어버이가?찐팬?생활을?시작했다는?사연에?한?걸음에?달려갔다.?그리고?김의영과?강혜연은?강혜연?팬클럽?심벌인?해바라기?의상부터?다양한?굿즈?등?강혜연?덕후를?알리는?여러?징표들이?가득한?트롯?어버이?집에?몰래?잠입해?있다.?산책을?마치고?돌아온?트롯?어버이와?상봉했다.??두?사람이?‘신사동?그?사람’?무대로?신명?나는?시간을?마련한?가운데,?강혜연은?‘강혜연?움짤’?생성에?열심인?트롯?어버이를?위해?즉석에서?‘움짤용?다람쥐?포즈’를?취했고,?트롯?어버이에게?잊지?못할?순간을?선물했다.?

홍지윤-은가은은?장애인들을?위한?콜택시?기사로?일하고?있는?엄마를?위해?노래?효도쇼를?선물하고?싶다는?사연에?출동,?트롯?어버이의?회사?동료와?치밀한?작전을?벌인?후?취재기자와?카메라?감독으로?위장했다.?친절?기사로?뽑혀?인터뷰를?실시한다고?트롯?어버이를?속인?홍지윤과?은가은은?설렘과?긴장?속에?완벽한?위장으로?트롯?어버이에게?깜짝?쇼를?보였고?‘제비처럼’,?‘개여울’을?불러?기쁨을?선사했다.?

영상?통화로?찾아가는?‘언택트?효도쇼’에는?9년?전?암?투병을?시작하며?김다현의?찐팬이?됐다는?언니를?위해?사연을?보낸?동생이?연결됐다.?전화?연결이?된?김다현을?보며?감격의?눈물을?보인?트롯?어버이는?김다현의?‘꽃처녀’?무대에?크게?감동한?모습으로?시청자들?마음을?뭉클하게?했다.?

그런가?하면?스튜디오에서는?트롯?어버이께?드릴?선물을?두고?대결을?펼치는?‘상암?교차로?듀엣 가요제’가?신설돼?국민?딸들의?흥?넘치는?노래?경합이?벌어졌다.?강혜연-황우림-허찬미가?‘내?딸?캬라멜’팀을?결성,?‘마법소녀’로?화끈한?첫?번째?무대를?열었고,?양지은-김의영은?‘의지’팀을?이뤄?‘얄미운?사랑’을,?홍지윤-별사랑은?‘열정’팀으로?‘짜라자짜’를,?김다현-은가은은?‘널?그리며’를?불러?흥미로운?대결?릴레이를?이어갔다.?결국?‘내?딸?캬라멜’팀이?우승의?영광을?안았다.?

한편?‘내?딸?하자’는?매주?금요일?오후?10시?방송된다.

신지원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