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의 콜센타' TOP6, '1일 기획사 대표' 변신…무명 친구를 소개합니다

입력 2021-05-06 13:29   수정 2021-05-06 13:30

사랑의 콜센타 (사진=TV CHOSUN)


‘사랑의?콜센타’?TOP6?임영웅,?영탁,?이찬원,?정동원,?장민호,?김희재가?1일?기획사?대표로?변신,?무한?매력을?탑재한?무명?친구들을?소개하는?‘무친소?특집’을?펼친다.

오늘(6일)?방송될?TV?CHOSUN?‘신청곡을?불러드립니다-사랑의?콜센타’(이하?‘사랑의?콜센타’)?54회에서는?TOP6가?노래부터?댄스까지?출중한?실력에도?아직?빛을?보지?못한?숨은?보석?같은?친구들을?소개한다.?TOP6는?무명?친구들의?프로필을?돌리며?열혈?홍보에?임하는가?하면,?무명?친구의?대표곡을?직접?부르고,?이들의?매력을?드러내기?위해?듀엣?무대를?선보이며?‘1일?기획사?대표’로서?막강?행보에?나선다.?

이와?관련?TOP6가?“왜?아직?무명이지?”라는?의문이?들게?할?만큼,?노래?실력은?물론?다채로운?매력을?가진?친구들을?소개해?기대감을?드높이고?있다.?정해인?닮은?꼴?외모로?‘트롯계의?정해인’이라?불리며?언택트?관객들의?눈을?사로잡은?한?무명?친구는?훈훈한?외모에?완벽한?정통?트로트?실력을?뽐내?‘제2의?임영웅’이라는?극찬을?받았다.?또?다른?친구는?힙합?가수일?것만?같은?비주얼이지만?뼛속까지?트롯으로?꽉?찬?정통?트로트?실력을?선보여?이목을?집중시켰고,?김희재와?혼성그룹?‘투리다’를?결성했던?홍일점?친구,?무척이나?친숙한?이찬원의?무명?친구도?등장,?궁금증을?일으키고?있다.?

특히?임영웅은?‘뽕숭아학당’에?함께?출연했던?대학시절?친구와?가수의?꿈을?키우며?열창했던?추억의?‘노래방?18번?곡’을?선보여?현장의?열기를?불?지폈던?터.?TOP6?모두?친구를?위해?역대급?열정으로?듀엣?무대에?올라?팡팡?터지는?레전드?무대들을?탄생시켰다.

더욱이?노래방?마스터?점수와?언택트?관객들의?점수를?합쳐?최고의?무명?친구로?선정된?친구에게는?활동?지원금?200만?원과?TOP6의?적극?홍보가?지급될?예정이어서?더욱?박진감?넘치는?대결이?펼쳐졌다.?무명?친구들은?‘미스터트롯’?경연을?떠올리게?할?만큼?긴장감?넘치는?인생곡?대결로?환상적인?무대들을?만들어냈다.

뿐만?아니라?TOP6의?무명?친구들은?“난생?처음?언택트?관객과?마주했다”라고?감격의?순간을?만끽했고,?데뷔?앨범도?냈지만?코로나로?무대에는?처음?서본다는?친구,?“그동안?너무?힘들어서?그만?둘?생각까지?했었다”라는?친구까지,?무명의?설움을?터트려?현장을?울컥하게?했다.?TOP6?역시?누구보다?더?깊은?마음으로?친구들의?마음에?공감하고?눈물을?터트리면서,?무명?친구들의?사연과?무대에?귀추가?주목된다.?

그런가?하면?TOP6?신곡?공개?네?번째?주자로?‘TOP6?공식?비타민’?정동원이?중독성?강한?멜로디와?상큼한?안무가?돋보이는?‘내?마음?속?최고’?무대를?처음으로?공개했다.?언택트로?함께한?정동원의?첫?신곡?무대에?관객들의?함성이?터져?나왔고?“신곡?대박?조짐”?등의?뜨거운?반응이?이어졌다.?TOP6와?무친6?역시?삼촌?미소로?정동원의?신곡?무대에?응답했고,?정동원은?“팬?분들이?내?마음?속에?최고라는?마음을?담았다”라며?“이?곡?들으시고?다들?행복하셨으면?좋겠습니다”라고?소감을?전했다.?

제작진?측은?“뛰어난?실력을?갖춘?친구들을?위해?TOP6가?열혈?홍보에?나서?더?풍성하고?유익한?대결이?펼쳐졌다”며?“신선하고?유쾌한,?흥과?감동이?모두?있는?무친소?특집에?많은?관심과?응원?부탁드린다”라고?전했다.?

한편?‘신청곡을?불러드립니다-사랑의?콜센타’?54회는?오늘(6일)?오후?10시에?방송된다.

신지원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