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로인, 자사몰 리뉴얼 진행

입력 2021-05-10 09:50   수정 2021-08-24 23:02



사진제공=설로인

푸드테크 스타트업 설로인이 리브랜딩을 비롯한 자사몰 리뉴얼을 진행했다고 6일 밝혔다. 이번 개편은 브랜드를 새롭게 정립하는 과정인 동시에, 사용자 경험(UX) 최적화와 일관되게 좋은 품질을 제공하기 위한 상품 리뉴얼에 중점을 두고 진행했다.

설로인은 한우 제품을 개발하는 푸드테크 스타트업이다. 일명 Meat Culture로 불리는 ‘고기 문화’를 정립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Meat Culture란, 높은 수준의 표준화된 맛의 고기를 만들어 소비자에게 경험을 주는 것을 뜻한다.





사진제공=설로인

특히 이번 리뉴얼은 설로인이 추구하는 ‘작은 혁신’을 소비자에게 느껴지게끔 진행했다는 설명이다. 온라인 몰 상품 상세 페이지를 간결하고도 핵심적으로 정리해 고객의 구매 여정을 매끄럽게 만들었다.

설로인 변준원 대표는 “이번 리뉴얼은 고기를 하나의 문화로 만들기 위해 브랜드로서 고객 경험을 만들어가는 과정”이라며, “고객이 직관적으로 최고 수준의 고기와 설로인 브랜드를 느끼도록 하는 것이 목표”라고 밝혔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