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2021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 금융/리빙 부문 수상자 인터뷰

입력 2021-05-10 10:38   수정 2021-07-12 15:35



27일 오후 서울 장충동 신라호텔에서 '2021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시상식이 진행되었다.

한국소비자포럼이 주최, 주관하고 한국경제신문이 후원하는 '2021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은 미국 10대 브랜드 컨설팅기관인 브랜드키(Brand Keys)와 한국소비자포럼이 대한민국 브랜드의 충성도를 조사해 사회와 대중문화에 가장 영향력 있는 각 부문별 1위 브랜드를 발표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행사다. 이날 시상식은 정부의 방역지침에 따라 1, 2부로 나눠 진행됐다.

다음은 금융/리빙 부문 수상자의 인터뷰이다.

더샵 (이상춘 실장)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에서 5년 연속 최고의 브랜드로 선정을 해주셨는데요. 무엇보다도 저희를 5년이나 지속적으로 성원해주신 고객여러분들께 정말 감사의 말씀을 드리고요.

또 이런 좋은 평가를 통해 기업과 브랜드에게 용기와 희망을 북돋아주시고 계신 한국소비자포럼과 브랜드 키 관계자 여러분께도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브랜드 고객충성도 조사는 브랜드를 경험해 본 고객들이 직접 계속 그 브랜드를 구매를 할 것인지, 또 다른 고객들에게도 흔쾌히 추천을 할 것인지 하는, 그런 항목들을 조사하기 때문에 더욱 뜻 깊게 생각하고 있고요.

그래서 앞으로 저희들도 지속적으로 이런 사랑을 받을 수 있도록 열과 성을 다하겠다는 말씀을 꼭 드리고 싶습니다. 감사합니다.

덴티스테 (이광일 팀장)
작년에 이어서, 올해도 이렇게 의미 있는 상을 주신 고객 여러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리고 싶습니다. 저희 덴티스테는 고객 여러분이 서로 사랑하는 사람들과 좋은 관계를 맺어가고 유지해 갈 수 있도록 노력하고 생각하는 브랜드입니다.

이제까지 열심히 노력해왔고 앞으로도 고객 여러분들과 좋은 관계 맺어갈 수 있도록 끝까지 열심히 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워터픽 (심재록 대표이사)
먼저, 이렇게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을 수상하게 되어 매우 영광스럽게 생각합니다. 이 상은 저희 워터픽에게 더욱 뜻 깊습니다. 무엇보다도 소비자분들이 직접 주시는 상이기 때문에 감사한 마음이 더욱 크고 진한 것 같습니다.

워터픽을 사랑해주시는 많은 분들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많은 분들께 워터픽을 알리고, 더 좋은 서비스와 품질을 위해 노력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콜만오가닉 (유성 대리)
이탈리아 유기농 생리대 브랜드인 콜만오가닉이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의 순면생리대 부문 2년 연속으로 수상하게 되어 너무 영광이고요. 여성들과 여성들의 피부, 그리고 지구를 존중하는 브랜드 철학을 가지고 앞으로도 더욱 좋은 제품을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생리통을 힘들어하시는 여성분들이 콜만오가닉을 사용하면서 좀 더 나은, 더 건강한 생활을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KB손해보험 다이렉트 (김성범 상무)
KB손해보험 다이렉트는 작년에 가장 큰 자동차보험 분야에서 큰 성장을 이루었는데, 올해 고객충성도 분야까지도 대상을 차지하게 되어서 저희가 양과 질 모두 성장을 이루었다는 면에서 굉장히 영광스럽게 생각합니다.

모든 고객분들의 성원으로 이루어진 것이라고 생각하고요. 다이렉트 보험은 사실상 고객님들이 직접적으로 찾고, 사랑해주지 않으면 절대로 성공하거나 성장할 수 없는 분야입니다. 그런 면에서 더더욱 고객님들의 사랑과 관심을 받을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아쿠아듀오 (오교선 대표이사)
오늘 수상한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의 의미는 저희 아쿠아듀오 브랜드를 사랑해주시는 고객분들께 더욱 더 충성을 다하라는 그런 의미로 받아들이는 상이라고 생각합니다.

앞으로도 샤워플러스 아쿠아듀오는 고객님들의 사랑에 보답하는 의미에서 더욱더 좋은 품질로써 보답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